'풀 하우스'에서 대니 태너 역으로 가장 잘 알려진 코미디언 밥 사젯(Bob Saget)이 65세로 별세했습니다.


풀 하우스(Full House)에서 대니 태너(Danny Tanner) 역으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이자 스탠드업 코미디언 밥 사겟(Bob Saget)이 일요일 사망했습니다. 그는 65세였다.

필라델피아 출신은 그랜드 레이크의 리츠칼튼 올랜도 호텔 방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플로리다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

경찰은 Saget의 호텔 방에서 반칙이나 마약 사용 흔적을 찾지 못했습니다. 사망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Saget의 가족은 "그는 우리에게 모든 것이었으며 라이브 공연을 하고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웃음으로 데려가 팬들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라고 Saget의 가족은 말했습니다. 뉴욕 타임즈에 성명.

사젯은 스탠드업 코미디 투어를 막 시작했습니다 주말 동안 플로리다의 올랜도와 폰테 베드라 해변에서.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전국 투어에는 Montgomery County, Glenside에 있는 Keswick Theatre에서의 3월 일정이 포함되었습니다. Abington 고등학교와 Temple University를 졸업한 Saget은 극장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서 자랐습니다. 빈번한 정차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 투어에서.

Temple은 Saget이 "Temple의 가장 재미있는 올빼미 중 하나로 항상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aget은 대학이 Lew Klein의 이름을 따서 School of Media and Communication로 개명했을 때 2017년 템플에 돌아와 사회자로 활동했습니다.

대학 측은 "그의 작품은 많은 이들의 삶에 감동을 주고 전 세계 가족들에게 미소를 가져다주었다"고 말했다. 6ABC에 대한 진술. "Saget은 깊이 그리워할 것이지만, 그의 유산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영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느낄 것입니다."

팬들은 소셜 미디어에 Saget의 죽음을 애도했습니다.

Saget은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나 1975년 Abington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레스토랑 경영자 Stephen Starr가 소유한 클럽을 포함하여 인근 클럽에서 17세에 코미디를 시작했습니다.

Saget은 Temple에서 영화를 공부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Through Adam's Eyes"라는 영화로 다큐멘터리 부문 학생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안면 재건 수술을 받은 조카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영화를 공부하는 동안 Saget은 University of Pennsylvania에서 즉흥 연주를 하며 코미디에 발을 담그었습니다. 1978년 템플을 졸업한 후 Saget은 연기와 코미디 경력을 쌓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했습니다.

Saget은 1987년 ABC에서 8시즌 동안 방영된 시트콤 "Full House"에서 홀아비 대니 태너로 캐스팅되었을 때 큰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 쇼는 Tanner의 처남이자 가장 친한 친구가 샌프란시스코 집에서 세 딸을 키우는 것을 도우면서 진행되었습니다.

"풀 하우스"에는 John Stamos, Mary-Kate 및 Ashley Olsen, Lori Loughlin, Candace Cameron Bure 및 Dave Coulier도 출연했습니다. Saget은 2017년 인터뷰에서 "Full House"에 출연하는 것이 선물이라고 말했습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8qp4WJiUeTc(/embed)

Saget은 나중에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시즌 동안 방영된 Netflix 스핀오프 시리즈 "Fuller House"에서 Tanner 역할을 다시 수행했습니다.

1989년부터 1997년까지 Saget은 ABC의 주간 TV 시리즈 "America's Funniest Home Videos"의 원래 진행자로 활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Saget은 Abington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Saget은 또한 그의 야비하고 X 등급 코미디로 유명했습니다. 이는 그의 잘못된 텔레비전 페르소나와 완전히 대조됩니다.

Saget의 가장 기억에 남는 코미디 작품에는 Norm Macdonald와 Artie Lange가 주연한 1998년 컬트 고전 "Dirty Work" 감독과 HBO 시리즈 "Entourage"에 대한 모독적인 모습이 포함됩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mfdyGKC1Ao(/embed)

Saget의 2013년 스탠드업 스페셜 "That's What I'm Talkin' About"은 2014년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코미디 앨범 후보에 올랐습니다.

Saget은 2017년에 텔레비전과 코미디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사제 "나는 이중생활을 했고 1분도 후회하지 않는다" 말했다. "('Full House') 또는 'America's Funniest Videos'를 주최한 것을 후회하는 것은 바보입니다. 그 쇼는 많은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저는 8년 동안 각 쇼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입이 험한 코미디에도 불구하고 Saget은 텔레비전에서 연기한 아버지의 모습을 결코 흔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2005년부터 2014년까지 히트한 CBS 시트콤 "How I Met Your Mother"에서 나이든 Ted Mosby의 내레이터이자 목소리로 활동했습니다.

Saget은 그의 아내 Kelly Rizzo와 이전 결혼에서 딸 Aubrey, Lara Melanie 및 Jennifer Belle Saget에 의해 유족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일론 머스크, 니고데모처럼 예수님 믿고 구원 받길”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John McMullen: 더 나은 기회를 위해 이글스의 희생된 만족 vs. 벅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