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게임소식] 넷마블, PC게임 ‘오버프라임’ 트레일러 영상 공개 외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넷마블은 신작 3D 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 트레일러 영상을 스팀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 5개 특징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택해 5:5 전투 플레이를 하게 된다.

오버프라임은 에픽게임즈가 2016년 선보인 ‘파라곤’을 계승한 작품이다. 전작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타격감에 주안점을 둔 3D TPS MOBA 게임이다.

트레일러 영상은 데모리우스, 베아뜨리체, 셰이드 등 주요 영웅들을 필두로 오버프라임 세계관을 화려한 액션과 함께 보여주고 있다. 이 영상은 시네마틱 영상 효과를 위해 아나몰픽 스크린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나레이션은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 출연한 배우 에드워드 도글리아니가 맡았다.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새롭게 등장하는 세컨드임팩트 ‘뷔네’는 자신의 딸들을 해친 존재를 처치하려는 목표를 가진 캐릭터다.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킨다. 아슈레이, 롤로노아, 리브가엘과 시너지를 이루며 길드 모험 콘텐츠에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또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29일까지 총 5단계로 구성된 ‘요새전’ 이벤트가 열린다.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단계별로 요새를 공략해 나가는 이벤트로 ‘루비’와 ‘영웅 컬렉션 5회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모험가의 쉼터’ 이벤트는 이번 달 18일까지 진행된다. 대결을 펼치는 두 개 팀 가운데 승리 팀을 맞춰서 메달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보유한 메달은 ‘여신의 기억’, ‘스페셜 세컨드임팩트 카드 x2 소환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신 테니스의 왕자’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9시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7개!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에서 ‘에치젠 료마’, ‘유키무라 세이이치’ 등 총 21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5종의 콜라보 던전도 만날 수 있다. 먼저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던전에서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볼 (금), (은), (동)’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U-17 저지’ 등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또 1번만 클리어 가능한 ‘테니스의 왕자 챌린지!’ 던전에서는 ‘개최기념! 테니스의 왕자 콜라보 에그’를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퍼즐 연습에 도움이 되는 ‘이누이의 트레이닝 메뉴’, 원작 내용을 일부 재현한 ‘테니스의 왕자 [고정 팀]’,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협력! 테니스의 왕자!’ 등 3종의 콜라보 던전도 함께 오픈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24일까지 신 테니스의 왕자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트위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후 공식 계정에 업로드되는 캠페인 트윗에 마음에 들어요를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마음에 들어요 수에 따라 모든 유저들에게 콜라보 에그를 증정할 예정이다.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원이앤씨는 자사의 게임 퍼블리싱 첫 서비스작인 수집형 RPG ‘창공아레나’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창공아레나는 사전 출시에 앞서 지난 20일부터 15일간 진행한 사전예약에 약 70만명이 참여했고, 지난 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출시됐다.

이후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인기 게임 8위로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10일 1위를 기록하고, 원스토어에서는 신규 인기 게임 3위에 안착했다.

이 게임은 5개 종족과 4개의 직업을 가진 캐릭터 50종이 등장하며, 종족 별 고유 특성과 필살기를 조합해 간단하지만 다양한 덱 구성으로 전투를 이끌 수 있다. 같은 속성 간의 배치로 버프 효과나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적 전투로 PvP, PvE를 비롯하여 길드전 등 다양한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세원이앤씨는 출시를 기념해 접속자 전원에게 SSR 소환권 100개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향후 창공아레나의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준비 중이며,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웹버전 또한 1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Read Previous

NFC Hierarchy/Obituary: 와일드카드 라운드 에디션

Read Next

새해, 새로운 재정 목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