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씨, 월드비전 홍보대사 위촉돼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지난 6일 홍보대사 위촉식 진행
아동 9명 후원 등 꾸준한 나눔





조혜련

▲홍보대사에 위촉된 조혜련 씨. ⓒ월드비전

방송인 조혜련 씨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조혜련 씨는 월드비전을 통해 2020년 10월 국내 아동 후원을 시작하며 희망의 손길을 나누는 데 동참했다. 이어 2021년부터는 해외 아동 8명을 추가로 후원해오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코로나19로 더욱 열악한 환경에 놓인 이들을 위해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지난 6일 위촉식에서 조혜련 씨는 “전 세계 아동들을 위해 일하는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나눔을 통한 기쁨을 요즘 누리고 있는데, 이러한 기쁨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가겠다. 앞으로 월드비전의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그간 아동들을 위해 후원에 동참하며 월드비전과 뜻을 함께 해주신 조혜련 홍보대사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용기와 희망의 메신저가 되어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d Previous

이동욱 美친 연기 통했다..'배드앤크레이지' 최고 시청률 5.2% 폭발 (종합)

Read Next

필라델피아 이글스 2022 상대 | 필리보이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