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가 올해 Ben Simmons를 트레이드하는 것이 실제로 중요합니까?


대부분의 시간 동안 Ben Simmons에 관한 논쟁 이것 시즌은 그의 부재가 Ben Simmons가 아닌 모든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에 중점을 둡니다. 사실, 주된 논쟁은 그가 뒤에 남겨둔 공연자에 관한 것입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Sixers는 거래를 해야 Joel Embiid의 전성기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이기적인 동기가 배후에 있더라도 이 상황을 바라보는 훌륭한 방식입니다. 젠장, 내 안의 이기적인 사람은 Sixers가 움직여서 더 나은 팀을 만들고 팬들과 이야기 할 더 흥미로운 제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러나 모든 가능성에서 그것은 논점입니다. 타이틀 경쟁이 없는 1년이 낭비라면 올해는 아마 만약 Sixers는 마감일 전에 소등 거래를 합니다.

잠시 짚고 넘어가야 할 질문입니다. 시즌 중반에 우승자가 팀에서 두 번째로 뛰어난 선수(또는 그 점에 있어서는 최고의 선수)와 트레이드된 마지막 시간은 언제입니까? 가장 가까운 최근 사례는 아마도 2008년이 될 것입니다. 레이커스는 2008년 2월 초에 Pau Gasol을 집어 들고 '08 Finals to Doc Rivers' Celtics에서 패했고, L.A.는 궁극적으로 2009년과 2010년에 다음 두 타이틀을 우승했습니다.

그 레이커스는 또한 상대의 대조적인 여정 때문에 유용한 예입니다. 2008년 셀틱스는 이전 오프시즌을 하나로 합쳤습니다. 케빈 가넷과 레이 앨런의 여름 계약은 보스턴에게 오프시즌, 훈련 캠프 및 풀 시즌을 제공하여 땀 에퀴티를 함께 구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것은 결과에 대한 축소된 설명이지만(그리고 레이커스 팬들은 여전히 ​​앤드류 바이넘이 건강했다면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그 해는 또한 시즌 중반, 스타 수준의 거래가 팀을 팀으로 밀어붙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이상치입니다. 최종 목표.

이러한 경향이 있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나머지 두 가지가 눈에 띕니다.

  1. 타이틀 드라이브 선수는 시즌 중반에 거의 움직이지 않습니다.
  2. 우승 케미스트리는 반시즌만에 키울 수 없다

스타 트레이드의 수레바퀴는 천천히 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미안 릴라드가 포틀랜드를 떠나고 싶다는 사실을 부정하는 데 몇 달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 수 없다면 여기 필라델피아의 여전한 상황에서요. 프랜차이즈 유형 거래는 농구와 프랜차이즈 운영의 메가 비즈니스 모두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진 계산입니다. 좋은 사람과 물건을 붙잡고 싶은 것이 인간의 본성 하다 관계가 외부에서 운명적으로 보일 때에도 건물에 있습니다. 관련된 플레이어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리그는 Bradley Beal이 지금 몇 년처럼 느껴지는 동안 트레이드 요청을 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거의 움직임이 없었습니다. Boston Celtics는 이 시점에서 매년 내파가 발생하지만 이론적인 Jaylen Brown 거래는 여전히 실제 가능성보다 팟캐스트 사료처럼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상태의 무역 시장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시즌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필라델피아 브레인 트러스트가 Simmons와 함께 할 일을 결정함에 따라 인프라임 스타, 상승하는 선수 및 드래프트 픽의 조합이 장점에 대해 논의되었습니다. . Sixers는 때때로 Lillard를 포함한 소수의 플레이어에게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들은 공동 출연자인 Embiid가 프랜차이즈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필요가 있지만, Sixers는 "Lillard 또는 bust"만큼 좁은 위치에서 운영하지 않았습니다. " 그들은 단순히 재능을 주장했고 두 가지 문제에 모두 적합했습니다.

Kings를 예로 사용합니다. 새크라멘토는 이제 De'Aaron Fox 및/또는 Tyrese Haliburton을 올바른 거래로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으며 이는 필라델피아와 동등한 제안이 아닙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Fox와 관련된 거래는 Sixers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얻기 위해 Fox를 다른 당사자로 옮기는 3팀 거래가 거의 확실할 것이라고 소식통은 말합니다. 그리고 Sixers는 Haliburton을 좋아하고 그의 잠재적 적합성에 대해 기분이 좋지만, 그가 Simmons에 대한 대가로 원하는 수준에 있지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반품.

Tyrese Maxey의 출현은 이 모든 것에서 크게 나타나며, 필라델피아는 Maxey와 Fox와 같은 플레이어 사이에 중복을 보고 이미 사내에 있는 열심히 일하는 아이와 계속 함께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Maxey의 궤적은 또한 팀원을 위해 함께 보내는 시간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지난 시즌 Embiid-Maxey 시간 동안 가장 흔한 광경 중 하나는 신인이 원하는 위치에 없었을 때, 엔트리 패스가 잘못 배치되었거나 Embiid 펠트는 고칠 수 있었다. 두 사람이 함께 일하기 시작한 지 1년이 넘는 최근까지 두 사람이 서로의 신뢰와 진정한 케미스트리를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팀원들 사이에 인력을 공급할 수 있지만, 함께하는 시간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으며, 공동의 목표를 위해 수없이 많은 시간 동안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물론 이 중 어느 것도 Sixers가 올해 마감일 전에 홈런 트레이드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역사적인 구성 요소 측면에서 이 Sixers 그룹에는 많지 않습니다. 요약하자면, 작년 동부 지역 1위 시드는 리드 플레이메이커를 교체할 능력 없이 시즌의 거의 절반을 자리에 앉혔고 Embiid가 바닥에 있을 때 여전히 56승 속도로 승리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Embiid를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들이 잠자는 거인이라고 주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달에 Simmons에 대한 가능한 최고의 거래가 나온다면 올해 타이틀 푸시가 역사적으로 희박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그것을 미루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달에 시장이 변하지 않는다면, 질문해야 할 질문은 Sixers가 여름까지 무언가를 완료하기를 기다리면서 실제로 무엇을 잃는가 하는 것입니다.

1월 7일에 이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본질적으로 이번 시즌을 위한 침대를 마련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요점이라면 가치 있는 토론입니다. 그들은 Embiid 경험의 취약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여전히 "적절한" 순간이 아닐 수도 있는 나중의 순간에 Simmons가 움직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조직 주변에 Simmons가 나타나서 다시 합류할 것이라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날이 갈수록 더 터무니없게 보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논쟁은 현재 그들이 처한 위치를 바꾸지 않습니다.

기한을 앞둔 올바른 움직임이나 일련의 움직임은 컨퍼런스 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 확실하게 경쟁할 수 있는 곳으로 그들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이는 21년 동안 그 라운드에 미치지 못한 조직에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실행에서 유지되는 추진력은 채용 도구로 사용될 수 있고 Maxey에서 Embiid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육성할 수 있는 개발 방식 때문에 당연한 것으로 여겨져서는 안 됩니다. 5월 말과 6월 초에 최종 결과가 더 좋고 확고한 팀이 당신을 겸허하게 만들더라도 깊은 플레이오프 담당자는 항상 좋은 것입니다.

Embiid는 최근 몇 주 동안 그가 타이틀을 획득한 리더가 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생각으로 당신을 놀릴 만큼 충분히 지배적이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Sixers가 리그를 지배하는 빅맨 시절을 떠올리게 할 수 있다면, 아마도 Embiid의 공동 출연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크고 눈부실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정상에 그들을. 어쩌면 그는 그것들을 부분의 합보다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Simmons의 트레이드는 좋은 선수를 다른 선수로 교체하는 팀이 아니라 Sixers가 올해 말 그대로 아무 것도 주지 않는 선수를 보강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이번 시즌에 하는 모든 것이 진심으로 내년까지 문제다. 프랜차이즈의 North Star가 경쟁자가 되고 있다면 그 가능성은 관계없이 아마도 1년 후일 것입니다. 따라서 저를 포함하여 도시 전체를 미치게 만든다 해도 하늘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면서 이 이야기를 앞으로 5~6개월 더 밀어붙일 충분한 정당성이 있습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GMS 이주민선교연합 박성순 이사장 취임

Read Next

블랙핑크 로제, 잘록 개미허리+직각 어깨 '감탄이 절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