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자금 부족으로 긴급 임대 지원 프로그램 종료 결정


필라델피아는 남은 자금이 제한되어 긴급 임대 및 유틸리티 지원 프로그램을 종료한다고 시가 밝혔습니다. 목요일 발표된 성명서.

그만큼 필라델피아 주택 개발 공사는 계속해서 감독할 것입니다. 신청은 금요일 오후 5시에 공식적으로 마감될 때까지입니다. 나머지 또는 향후 자금 조달 노력은 이미 대기자 명단에 있는 지원자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리들은 이 프로그램이 2억 4,800만 달러의 임대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38,000개 이상의 가구를 도왔다고 말합니다.

프로그램의 4단계에는 이니셔티브가 2020년 5월에 시작된 이래 최대 규모의 지원자들과 지원 비용이 포함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시의회 만장일치로 통과된 법안 인기 있는 퇴거 전환 프로그램을 2022년 말까지 연장하기 위해 집주인은 여전히 ​​미납으로 퇴거를 요청하기 전에 전환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월 10일 월요일부터 프로그램은 별도의 새로운 작업으로 계속됩니다. 집주인이 직접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전환 프로그램의 대시보드, 퇴거 절차 전에 협상을 원하는 세입자를 위해 중재가 이루어집니다.

퇴거 전환 프로그램은 COVID-19 긴급 구호 이니셔티브로 임대 지원을 통합하고 집주인과 세입자 간의 중재를 통해 일부 퇴거 사례를 법원에서 배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주요 후원자 시의원 Helen Gym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93% 성공률 퇴거를 피하기 위해.

에 의해 찬사를 받아왔다. 백악관 그리고 법무부 특히 진행 중인 전염병 동안 빈곤 기반 퇴거를 종식시키는 데 도움을 준 공로를 인정합니다.

추가 정보 및 문서를 포함하는 것에 대해 PHDC로부터 연락을 받은 집주인은 자금이 제공되는 즉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신청서를 업데이트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시 공무원은 세입자를 위한 리소스도 포함했습니다. 필라델피아 퇴거 방지 프로젝트. 여기에는 주택 및 유틸리티 비용에 대한 지원을 받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세입자의 권리와 책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해피 뉴 이어’ 연애 세포 부스트업 시키는 심쿵+달달 모먼트 공개

Read Next

존스홉킨스 "세계 코로나 누적 확진 3억 돌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