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축구 면제: 14주차를 앞두고 K.J Osborn, Ricky Seals-Jones에 투자


14주차에는 판타지 풋볼 구단주로서 시즌 전체를 만들 수도 있고 깨뜨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FA 예산이 남아 있다면 분명히 개선하거나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고 할 것입니다.

결국 Eagles, Dolphins, Colts 및 Patriots의 4개의 괜찮은 팀이 이제 안녕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리그 전반에 걸친 많은 부상 지금 핵심 기술 위치 플레이어에게.

그래서 우리는 시즌 내내 14주 차 게임을 앞두고 당신의 웨이버 기간 동안 최고의 타겟을 찾기 위해 FA 전선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다음은 각 위치에서 좋아하는 몇 명의 선수와 그 이유입니다.

쿼터백

테디 브리지워터, 야생마

Bridgewater는 리그의 75% 이상에서 이용 가능하며(Yahoo!를 통해) 14주차에 Lions와 매우 유리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는 연속 3경기에 출전했지만 최근 Broncos에게는 일정이 험난했습니다. Bridgewater는 2021년에 5경기에서 19점 이상을 기록했기 때문에 판타지 기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스트리밍하는 경우 확실히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Baker Mayfield, Browns; 저스틴 필즈, 베어스

뒤로 달리다

알렉스 콜린스, 시호크스

러닝백에서 지금은 정말 희박한 선택이지만 ESPN에 따르면 14주차에 필드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는 콜린스는 현재 리그의 약 1/3만 로스터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다른 66%는 그를 포기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시애틀은 이번 주말 일정에 저조한 텍사스 선수들을 선물로 받았고 후반전에 주도권을 잡고 팀의 러닝백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고려하십시오: JaMycal Hasty, 49ers; 카를로스 하이드, 재규어

와이드 리시버

KJ 오스본, 바이킹

Kirk Cousins가 처분할 수 있는 충분한 와이드아웃으로 Osborn은 상당한 양의 작업을 얻었고 이번 시즌에 4번의 터치다운 3개와 10개(0.5 PPR) 이상의 판타지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매우 깊은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은 시즌 초반이었지만, Adam Thielen이 높은 발목 부상으로 한동안 결장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는 부활할 수 있습니다. Osborn은 Justin Jefferson의 뒤를 이어 2위 역할을 하게 되며 WR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플레이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려하십시오: Josh Reynolds, 라이온스; 제이미슨 크라우더, 제트기

꽉 끝

워싱턴주 리키 씰-존스

고관절 부상으로 3경기를 결장한 후 이번 주에 필드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는 RSJ에게는 타이밍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카우보이가 타이트 엔드에 대해 상대적으로 나쁠 뿐만 아니라 Seals-Jones의 팀 동료인 Logan Thomas가 지난주 부상을 당했고 무릎 부상으로 한동안 결장할 것입니다. 이로써 RSJ는 이번 시즌에 No 1 타이트 엔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아마도 남은 시즌 동안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또한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Cole Kmet, Bears; 오스틴 후퍼, 브라운스

스트리밍에 대한 방어

선택해라…

이번 주에는 평균적인 팀과 경기하는 정말 좋지 않은 팀이 많이 있으므로 14주차에는 많은 수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대부분의 팀은 대부분의 리그에서 사용 가능).

타이탄즈 (vs 이번 시즌 두 번째로 점수가 적은 재규어)

야생마(vs. 1승 1패)

충전기(vs. Giants, Jake Fromm 포함)

Saints(vs. Jets, NFL 최악의 경품 25개 제공)

Seahawks(평균 13.4마리의 돼지를 낳는 텍사스인과 비교)

Panthers(vs. Falcons, 이번 시즌 6번째로 낮은 점수)

모두 재생 가능한 옵션일 것입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세요. @evan_macy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제 3회 한국학교 교육행정가 역량강화를 위한 교장단 연수 성료

Read Next

동중부한국학교협의회 20회 교사사은회 성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