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주지사, 펜실베니아주에서 무허가 은닉 휴대 합법화 법안 거부


펜실베니아 주지사 Tom Wolf는 펜실베니아를 미국의 22번째 주로 만드는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하여 모든 총기 소유자가 확인되지 않은 은폐 무기를 휴대할 수 있는 권리를 허용했습니다.

늑대 목요일 말했다 이 법안은 주 전역에서 총기 폭력을 악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주민과 법 집행 기관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었습니다.

Wolf는 "이것은 연방 전역에서 공공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는 유해한 법안에 대한 거부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이 후원하는 법안은 펜실베니아의 휴대 면허 시스템을 종료하고 허가 없이 총을 숨기는 것을 합법화했을 것입니다. 총기 소유자는 은닉 휴대 면허를 취득하고 법 집행 기관에서 수행한 신원 조회를 통과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법안은 또한 필라델피아에서 허가 없이 열린 휴대를 허용하고 법적 휴대 연령을 21세에서 18세로 낮추었을 것입니다.

이 법안이 지난달 총회 양원을 통과하면서 울프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할 것을 약속, 숨겨진 총기를 잘못된 사람들의 손에 넣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Wolf는 "가정의 학대자와 기타 위험한 범죄자는 우리 지역 사회에서 숨겨진 무기를 휴대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안 지지자들은 이 법안이 수정헌법 2조의 권리를 강화했을 것이며 은폐된 총기 허가증을 받기 위해 필요한 범죄 배경 조사를 거친 총기 소유자가 범죄를 저지를 가능성이 가장 낮다고 주장했습니다. 현행법에 따르면 총기 소유자는 허가 없이 무기를 벨트에 눈에 띄게 휴대할 수 있지만 총기를 숨길 경우 중범죄로 기소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lf를 포함한 이 법안의 반대자들은 주 전역에서 총기 폭력과 관련된 사망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필라델피아는 올해 살인 512건 기록. Wolf는 또한 은닉 운송 면허가 없는 주에서 살인이 11% 더 높다고 언급했습니다.

"매년 펜실베니아에서 총기 폭력으로 1,600명 이상의 희생자가 발생합니다."라고 Wolf는 말했습니다. "이 희생자들과 지역 사회는 총기 폭력의 재앙을 다루기 위해 의미 있는 법안이 통과되어야 합니다."

Wolf에 따르면, Pennsylvania의 어떤 법 집행 기관도 주 전역에서 무면허 은닉 휴대를 합법화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았습니다.

Wolf는 "나는 이 위험한 법안에 반대하는 가정 폭력 생존자 및 옹호자, 책임 있는 총기 소유자 및 총기 폭력 피해자와 함께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olf에 따르면 올해 지금까지 약 360,000건의 휴대 면허증 배경 확인이 처리되었으며 거의 ​​11,000건이 거부되었습니다. 작년에 펜실베니아에서 311,000건 이상의 숨겨진 휴대 허가가 발급되었습니다.

무허가 은폐 소지가 합법화된 주는 21개 주에 이른다. 미국 은폐 캐리 협회. 관행을 허용하는 주 중에는 애리조나, 텍사스, 메인 및 뉴햄프셔가 있습니다.

애리조나에서는 면허가 없는 은폐 휴대가 2010년 승인된 후 6년 동안 주에서 총기 관련 가중 폭행이 44% 증가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YEFK, YEF 마카오 선교센터 입당예배 함께 드려 : 선교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라이브 업데이트/오픈 스레드: Eagles at Jets, 13주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