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판사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임대 계약에서 285명의 세입자에게 주택을 부여합니다.


Allegheny 카운티 판사의 최근 판결은 285명의 펜실베니아 세입자에게 국영 자산 관리 회사와 약탈적인 임대차 계약으로 잘못 인도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집에 대한 소유권을 부여했습니다.

NS 펜실베니아주 법무장관 조시 샤피로[Josh Shapiro]가 제기한 소송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기반을 둔 Vision Property Management LLC는 세입자에게 몇 년 안에 집을 소유할 것이라고 약속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세입자는 초기 임대 계약이 만료되어도 수천 달러를 더 빚지고 있기 때문에 Vision이 추가 현금 대신 세입자를 퇴거시킬 수 있는 옵션이 남아 있다고 소송은 주장했습니다. 게다가 계약서에는 세입자가 일시적이라도 임대료가 전혀 체납될 경우 퇴거될 수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NS 지배, 항변 법원의 Christine Ward 판사가 발행한 이 판결은 필라델피아의 19채, 델라웨어 카운티의 9채, 몽고메리 카운티의 1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임차인과의 미결 계약은 전액 지불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판결 이미 집을 떠난 이전 세입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판결 당시. Shapiro는 그의 사무실이 펜실베니아 사람들에게도 보상을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Vision은 금요일 주 대법원에 판결에 항소했습니다.

이번 판결로 영향을 받은 필라델피아 주민 중 한 명인 다니엘 라모스[Daniel Ramo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콰이어러 그는 7년 안에 부동산 소유권을 얻을 것이라고 믿고 Vision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는 “나는 항상 내가 그 부동산을 소유하게 될 것이라는 인상을 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변호사와 이야기한 후 그는 자신이 잘못 인도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6년 후, Ramos는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72,000 중 $39,500만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일시적으로 임대료가 떨어졌을 때 Vision은 그를 퇴거시키려고 했습니다.

법률 무용담은 2016년 앨러게니 카운티의 드라보스버그 여성이 Vision과의 임대 계약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주장하며 Shapiro의 사무실에 불만을 제기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피츠버그 포스트 가제트 보도.

주는 2019년 처음으로 Vision과 그 계열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650명의 펜실베니아 주민들이 이 계획의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12월 앨러게니 법원은 세입자가 회사가 법원을 모욕한 사실을 알게 된 후 Vision에 대한 지불을 중단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장애인이 보는 장애, 비장애인이 보는 장애와 매우 달라

Read Next

판타지 축구 포기: Taysom Hill과 함께 위험을 감수하고 백업 RB에 입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