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D' Amico, South Jersey에서 $400,000 GoFundMe 사기로 유죄 인정


휴일 친절에 대한 꾸며낸 이야기를 바탕으로 $400,000를 벌어들인 악명 높은 GoFundMe 사기의 주동자는 월요일 연방 전신 사기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벌링턴 카운티의 마크 다미코[Mark D'Amico, 42]는 그의 전 여자친구인 케이틀린 맥클루어[Katelyn McClure]와 노숙자 베테랑인 조니 보빗 주니어[Johnny Bobbitt Jr.]와 함께 고안한 2017년 계획의 배후였습니다. 다른 두 사람은 2019년에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2017년 11월, 3인조는 GoFundMe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Bobbitt는 McClure에게 기름이 떨어졌을 때 마지막 $20를 주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Girard Avenue 출구 근처 I-95의 어깨에 있습니다. "Paying It Forward"라는 제목의 캠페인에는 고속도로 옆에 있는 McClure와 Bobbitt의 사진과 주유소에서 함께 있는 세 사람의 다른 사진이 포함되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은 처음에 Bobbitt를 지원하기 위해 $10,000를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가짜 이야기는 대중의 관대함을 크게 활용하여 Bobbitt를 거리에서 쫓아내기 위해 모인 14,000명 이상의 사람들로부터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이 세 사람은 입소문을 타고 전국 텔레비전에 출연하여 결코 일어나지 않은 Bobbitt의 친절한 행동과 베테랑을 높이려는 사람들의 베푸는 정신에 대한 감사를 나눴습니다.

이 계획은 Bobbitt가 D'Amico와 McClure를 모두 GoFundMe에서 모은 자금의 대부분을 훔쳤다고 비난하면서 밝혀졌습니다. 수사관들은 나중에 그 부부가 가짜 고속도로를 만나기 한 달 전에 필라델피아의 예전 SugarHouse 카지노 밖에서 Bobbitt를 만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D'Amico와 McClure는 Bobbitt을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한 노력을 과시하기 위해 고속도로 이야기를 생각해 냈지만 이야기가 그렇게 널리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그들 스스로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당국은 D'Amico가 2017년 12월 Bobbitt가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도왔고 그를 돕기 위해 25,000달러를 예치했다고 판단했습니다. Bobbit은 또한 Burlington 카운티에 있는 McClure의 가족이 소유한 부동산에서 잠시 살았던 캠핑카를 받았습니다. 조사관들은 Bobbitt이 받은 자금 중 일부가 그의 약물 중독을 먹이는 데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obbitt가 D'Amico와 McClure를 고소했을 때 수사관들은 돈의 궤적을 조사했고 전 부부가 몇 개월 만에 도박, 여행, 사치품 및 고가의 자동차에 거의 모든 돈을 썼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GoFundMe는 가짜 캠페인에 대한 기부금을 환불함으로써 스캔들에 대응했습니다.

McClure와 Bobbitt은 모두 2019년에 주 및 연방 정부의 절도 및 음모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Bobbitt는 주 마약 법원에서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Bobbitt와 McClure는 모두 연방 혐의에 대한 선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D'Amico는 이전에 위탁 재산의 남용에 대한 국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월요일 캠든에 있는 연방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다고 레이첼 A. 호닉[Rachael A. Honig] 검사 대리가 말했습니다.

전신 사기 음모에 대한 연방 기소는 D'Amico에 대해 최대 징역 20년 및 $250,000 벌금을 부과합니다. 그의 선고는 내년 3월로 예정돼 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英 성공회 대주교 “농촌과 도시 모두에서 교회 비전 되찾아야”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12주차 NFL 추천 | 필리보이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