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필라델피아 농산물 시장 회장, 횡령 혐의로 징역 10년 선고


필라델피아 도매 농산물 시장의 전 사장 겸 CEO가 780만 달러 이상의 사업을 사취한 후 향후 10년 동안 감옥에 갈 예정입니다.

캠든 카운티 Voorhees의 Caesar DiCrecchio[60세]는 10년 이상의 징역, 3년의 감독 석방 및 800만 달러 이상의 배상금을 지불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말했다.

DiCrecchio는 지난 4월 2건의 전신 사기, 1건의 전신 사기 공모, 1건의 자금 세탁, 1건의 가중 신분 도용 및 4건의 탈세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제니퍼 아비티어 윌리엄스[Jennifer Arbittier Williams] 미국 검사는 “디크레키오는 사장 겸 CEO로서 필라델피아 농산물 도매시장을 정직하게 관리해야 할 신탁의 의무가 있었다”며 “대신 그는 숨기려고 여러 해에 걸쳐 다양한 출처에서 소량을 훔쳤다. 그의 사기의 엄청난 규모와 심각성: 780만 달러 이상의 손실. 우리 사무실은 모든 피해자에게 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러한 유형의 복잡한 금융 사기를 기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크레키오 시절 3월 구속 및 기소, 검찰은 그가 시장 재정의 모든 측면을 완전히 통제한 시장을 횡령한 여러 방법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DiCrecchio의 수많은 행동 중 하나는 회사 자금을 사용하여 Stone Harbor에 있는 집의 임대료로 190만 달러를 지불하는 것이었습니다.

DiCrecchio는 지불금이 재정 기록에 합법적인 사업 비용으로 반영되도록 하여 불법 행위를 숨겼습니다. 이러한 지출은 유지 보수, 제설, 보험, 법률 비용 및 기타 허위 항목으로 문서화되었습니다.

검찰은 디크레키오도 약혼 사실을 모르는 사람의 이름으로 환전소에서 수표를 현금으로 바꾸는 등 가중된 신분 도용을 저질렀다고 밝혔다.

DiCrecchio는 익명의 두 사람과 공모하여 약 320,000달러를 세탁하고 시장 자금 사용을 숨기기 위해 환전소에서 우편환을 조정하여 자신의 행동을 은폐하려고 했습니다. 이것은 DiCrecchio가 해안가의 집에서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수행되었다고 검찰은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또한 DiCrecchio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연방 소득세에서 210만 달러 이상을 회피하려 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DiCrecchio는 시장에서 자신의 사기 소득과 회사에서 받은 자동차 수당, 연금 수당 및 컨설팅 소득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 검찰에 따르면.

디크레키오가 달렸다 필라델피아 도매 농산물 시장 2018년 자신과 회사 재정에 대한 조사 루머 속에 돌연 사임하기까지 20년 동안.

필라델피아 남서부의 에싱턴 애비뉴에 위치한 이 시장은 수십 년 동안 도시의 농산물 산업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매혹적인 한선화·정은지·이선빈…"'술꾼도시여자들' 분위기 좋아"

Read Next

러시아 "흑해서 미군 구축함 추적"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