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tttown 남자, Valley Forge 주립 공원 박물관에서 희귀 소총 훔친 혐의로 1일형 선고


1970년대 밸리 포지 주립공원 박물관에서 희귀한 18세기 소총을 훔친 몽고메리 카운티 남성이 연방 절도 사건에서 형의 일부로 감옥에서 하루를 보내고 거의 $50,000를 지불할 것이라고 미 검찰이 발표했습니다.

포츠타운의 토머스 개빈[78]은 독립 전쟁 당시 총포 장인이 1775년에 만든 희귀한 기독교 외르터 소총을 절도한 혐의로 지난 7월 유죄를 인정한 후 화요일 선고를 받았다. 개빈은 1971년 박물관 전시품에서 총을 훔쳤고 수십 년 동안 헛간에서 부싯돌 소총을 보관했다고 시인했습니다.

소총은 딜러가 구입하고 복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한 후 2018년에야 회수되었습니다. 다음 해에 정당한 소유자에게 반환되었고 표시되었습니다 Valley Forge Historical Society의 후계자 인 필라델피아의 미국 혁명 박물관에서.

“박물관에서 유물을 훔치는 것 – 말 그대로 미국 역사의 한 조각 –은 심각한 연방 범죄입니다.” 말했다 미국 검사 대행 Jennifer Arbittier Williams. “40년 후, 마침내 정의가 이 피고인을 따라잡았습니다. 법 집행 파트너의 노력 덕분에 Christian Oerter 소총은 모든 미국인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Johann Christian Oerter는 미국 총기 개발의 선구자로 간주됩니다. 미국 독립 전쟁에서 서명되고 날짜가 기입된 소수의 소총만이 현재까지 남아 있어 Oerter의 소총이 175,000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귀중한 유물이 되었다고 검사가 말했습니다. 원래의 부싯돌 메커니즘을 가진 유일하게 살아남은 Oerter 소총은 영국의 Windsor Castle에 있는 Royal Collection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Oerter는 Lehigh Valley의 작업장에서 총을 제작한 Moravian Church의 회원이었습니다. Gavin이 훔친 조각에는 Oerter의 이름, 날짜 및 그의 가게인 Christian's Spring의 위치가 현재의 나사렛 근처에 새겨져 있습니다.

Gavin은 1970년대에 박물관에서 유물을 훔치는 습관이 있었고 최근 몇 년 동안 몇 가지 귀중한 작품을 판매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의 변호사는 그가 자신의 감사를 위해 Oerter 소총을 훔쳤습니다. 그리고 그 가치의 일부에 팔았습니다.

또한 1일의 징역형과 함께 Gavin은 3년의 감독 석방을 선고받았으며 처음으로 집에 수감되었으며 $25,000의 벌금과 $23,385의 배상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조용기 목사의 신앙과 신학 계승·발전 다짐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즉각적인 관찰: Sixers는 Warriors에 패배하고 로드 트립을 마감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