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의 미터 주차는 휴일에 토요일에 더 이상 무료가 아닙니다.


필라델피아 주차국(Philadelphia Parking Authority)은 12월 토요일에 무료 미터 주차를 허용하는 연례 휴일 관행에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

20년 넘게 존재해 온 미터 바캉스는 홀리데이 쇼핑객의 삶을 더 편하게 하기 위한 것이었다. 그러나 실제로는 도시에 따르면 "비생산적"입니다. 성명 수요일 오전 PPA 웹사이트에 게시됨.

성명서에 따르면 가장 좋은 방법은 도시의 각 상업 구역에 최소 1~2개의 지점을 여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주차 공간을 찾기 위해 목적지를 돌지 않고도 주차할 수 있어 혼잡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성명은 "12월 토요일 무료 주차는 하루 종일 노상 주차를 장려하는 동시에 고객이 자리를 찾고 쇼핑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회전율을 억제했다"고 밝혔다.

관리들이 주차 동향과 모범 사례를 조사하고 지역 사업주들과 상의한 후 이러한 움직임이 이루어졌습니다. 수요일과 첫 번째 금요일에 무료 주차를 포함하는 유사한 프로그램은 과거에 "부정적인 영향 없이" 중단되었다고 성명은 밝혔습니다.

PPA의 대변인인 Marty O'Rourke는 변경 결정은 시 정부의 교통, 기반 시설 및 지속 가능성 사무국의 요청에 따라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당연히 온라인상의 많은 논평자들은 무료 주차장을 잃은 것에 대해 화가 났고 시와 PPA가 탐욕스럽다고 비난했습니다.

스포츠 작가 케빈 킨키드(Kevin Kinkee)는 "이 사람들은 돈을 더 벌기 위해 당신을 피 흘리고 싶어한다"고 썼다. 횡단보도에서.

에이전시는 확실히 새로운 수익원을 찾는 것 이상은 아닙니다. 라는 리얼리티 TV 프로그램의 주제였습니다. 주차 전쟁 2008년부터 2012년까지 A&E에서

반응이 모두 부정적인 것만은 아니었다. Greater Philadelphia의 Bicycle Coalition의 정책 책임자인 Randy LoBasso는 이 소식을 공익으로 예고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Happy Thanksgiving! 즐거운 추수 감사절 되시길 기원합니다.

Read Next

Eagles-Giants 부상 보고서, 분석 포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