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의 고속도로는 미국에서 최악이며 펜실베니아의 고속도로는 그다지 좋지 않다고 Reason Foundation은 찾습니다.


2년 연속으로 뉴저지는 Reason Foundation의 연례 고속도로 보고서에서 꼴찌를 기록했습니다.

NS 보고서 국영 고속도로의 상태와 비용 효율성을 기준으로 주의 순위를 매기고 포장 상태, 교량 결함, 교통사고 사망자, 마일당 지출 및 관리 비용을 포함한 13개 범주로 평가합니다. 펜실베니아는 39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초당파적인 공공 정책 연구를 발표하는 Reason Foundation은 노스다코타, 버지니아, 미주리, 켄터키 및 노스캐롤라이나를 5개의 최고의 고속도로 시스템으로 간주했습니다.

뉴저지의 거친 순위는 높은 지출과 열악한 도로 조건의 결합 때문이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주정부는 국영 고속도로의 평방 마일당 113만6000달러를 지출하며 이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금액입니다. 이는 2016년에 지출한 218만 달러에서 줄었지만 여전히 노스다코타 1위인 26,943달러에 비하면 왜소합니다.

뉴저지 고속도로의 포장 상태는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미국에서 가장 나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주의 농촌 주간 도로 상태는 전국 최고입니다.

뉴저지는 또한 최악의 도시 혼잡을 겪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운전자들은 매년 86시간 이상을 교통 체증에서 보낸다. 대조적으로, 펜실베니아 자동차 운전자들은 교통 체증에 35.5시간을 보냅니다. 이는 여전히 미국에서 6번째로 최악이었습니다.

그래도 뉴저지는 시골 도로에서 교통사고 사망률이 네 번째로 높았고 사망률이 가장 높았습니다.

보고서의 주 저자인 Baruch Feigenbaum은 "뉴저지 주는 높은 지출과 열악한 도로라는 두 세계 모두에서 최악의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저지닷컴. "주정부는 4가지 지출 범주 중 3가지에서 마일당 가장 많은 돈을 지출하지만 4가지 포장 상태 범주(도시 간, 시골 간선 도로 및 도시 간선) 중 3개 부문에서는 여전히 하위 10위입니다."

펜실베니아는 대부분의 범주에서 하위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도시 혼잡, 구조적으로 불충분한 교량 및 도시 주간 포장 상태에서 최악의 10개 주에 속했습니다. 주는 마일당 $102,329를 지출했는데 이는 미국에서 16번째로 높은 수치입니다. 치사율은 22위를 기록했다.

"펜실베니아 교량의 15% 이상이 구조적으로 결함이 있으며, 이는 뉴욕의 10%보다 1.5배, 오하이오의 5%보다 3배 높습니다." 보고서 읽기. "교통 혼잡에서 펜실베니아는 뉴욕보다 운이 좋았지만, 자동차 혼잡에서 보낸 주의 피크 시간 35.53시간은 오하이오 운전자들이 보낸 5.68시간보다 약 7배 더 많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라스’ 정동원 “첫 정규 앨범에 목숨 걸어”…김영옥 “아가, 목숨은 걸지 마”

Read Next

독일 ‘신호등 연정’ 타결… 숄츠, 내달 초 총리 취임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