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gles LB Davion Taylor는 IR로 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RB 조던 하워드, 자이언츠 경기 놓칠 수도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Nick Sirianni는 라인배커 Davion Taylor가 무릎 염좌로 부상당한 예비역으로 향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닝백 조던 하워드도 무릎을 다쳤고 다음 일요일에 열리는 뉴욕 자이언츠와의 NFC 이스트 라이벌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지만 다음 일요일에 뉴욕 제츠와 맞붙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Taylor는 Eagles의 마지막 6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덴버 10주차에 프로로서 최고의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는 야생마를 상대로 한 쌍의 실수를 했고, 그 중 하나는 다리우스 슬레이의 터치다운으로 돌려받았습니다. Taylor는 2020년 NFL 드래프트 기간 동안 콜로라도에서 원시 유망주로 드래프트되었으며, 프로 라인배커로 갈 길이 아직 남아 있지만 2021년 시즌 동안 긍정적인 진전을 보였습니다.

명확히 하자면, Taylor가 실제로 부상 예비역에 들어간다면, 그는 3주가 아니라 최소한 3경기를 결장해야 할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Eagles는 Giants Week 12, Jets Week 13, bye Week 14에서 경기를 합니다. 그런 다음 Eagles는 Washington Football Team Week 15에서 경기합니다. Taylor는 Eagles의 두 번째 매치업에서 16주차에 복귀할 자격이 있습니다. 자이언츠를 상대로.

Howard의 무릎 염좌는 덜 심각하지만 Eagles는 이번 일요일 자이언츠와의 큰 경기에서 그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하워드는 이번 시즌에 단 4경기에 출전했을 뿐이지만 그는 필라델피아의 새로운 강력한 공격을 촉발했습니다.

상대 서두르다 야드 YPC TD
라이온스 12 57 4.8 2
충전기 17 71 4.2 1
야생마 12 83 6.9 0
성도 10 63 6.3 0
51 274 5.4

Howard는 이글스의 공격을 잘 보완한 "뼈에 고기를 남기지 말라"는 말도 안되는 사고 방식으로 달렸습니다. 하워드가 아웃되면 Eagles는 Miles Sanders, Boston Scott, Kenny Gainwell이 나서고 Sanders가 공을 붙잡아야 합니다.

스콧이 자이언츠를 상대로 해마다 영웅적인 활약을 펼치는 길을 열어주기 때문에 이것은 아마도 가장 좋은 타이밍일 것입니다.


Twitter에서 Jimmy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세요. @JimmyKempski | 필리보이스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추가하다 지미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





기사보기

Read Previous

英 BBC 사장 “진실이 전례 없이 공격받는 시대”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대필라델피아한인회 51주년 기념식 성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