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메리 몰, 압류 매각으로 5500만 달러에 매각


펜실베니아주 노스웨일즈에 있는 몽고메리 몰은 뉴욕에 기반을 둔 소매 투자 그룹이 5,500만 달러에 압류 판매로 구입했습니다.

새로운 소유주인 Kohan Retail Investment Group은 Montgomery Mall Reality Holdings를 통해 구매했으며, Montgomery County Court of Common Pleas 판사를 통해 판매 승인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필라델피아 비즈니스 저널 보도.

몽고메리 몰은 전염병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국 쇼핑몰의 한 예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증가와 경쟁으로 인해 쇼핑몰 내의 많은 상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2020년 8월, 부동산이 담보로 한 쇼핑몰의 1억 달러 대출이 채무 불이행에 가까워졌습니다.

2020년 11월까지 쇼핑몰 소유주와 관련된 법인은 대출 주최자에게 "대출에 추가 자금을 투입할 의사는 없지만 자산을 관리할 의향은 있다"고 통지했습니다.

이는 이전 소유주인 Simon Property Group이 부동산을 떠나 대출 기관에 양도할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2021년 6월, 부동산은 압류되었으며 Simon 계열사인 Mall Montgomery LP에 대해 1억 1,878만 달러의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110만 평방피트 규모의 이 쇼핑몰은 8월에 5,750만 달러의 가치로 평가되어 예상 가치의 95%가 새로 매각되었습니다. 이전에 이 쇼핑몰은 2014년에 1억 9,5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Kohan은 뉴욕시에 2개의 호텔과 와이오밍 밸리 몰, 워싱턴 크라운 센터 및 펜실베니아의 라이커밍 몰을 포함하여 전국에 50개의 유사한 2차 쇼핑몰 포트폴리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NBC10이 보고했습니다.

쇼핑몰은 구매자가 선정되기 전에 두 차례의 입찰을 거쳤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재미한국학교 동중부지역 협의회 제20회 교사사은회

Read Next

12주차 NFL 확률: Eagles 대 Giants를 포함한 전체 라인 및 오버 언더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