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scrap은 Philly's Bok Building에 섬유 재활용 허브를 제공합니다.


미국인들은 매년 약 1,600만 톤의 섬유 폐기물을 생성하며 이는 미국의 도시 폐기물 흐름의 약 6%를 차지합니다. 약 13%를 차지하는 플라스틱과 비교할 때 섬유 폐기물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더 큰 논의에서 관심을 끌지 못하는 환경 문제를 제기합니다.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따르면 버려진 직물의 62% 이상이 매립지로 가고, 18% 이상이 소각되고, 일부는 수출되고, 15% 미만이 재활용됩니다.

브루클린에 기반을 둔 비영리 Fabscrap은 재활용과 업사이클링을 우선시하는 방식으로 과도한 상업용 직물을 제거할 수 있는 콘센트를 기업에 제공하여 이러한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조직은 사우스 필라델피아의 Bok 빌딩에 새로운 위치로 뉴욕 이외의 첫 번째 확장을 표시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이 지역이 섬유 폐기물을 줄이는 데 역할을 하는 동시에 독립 디자이너가 다양한 저렴한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소스를 제공하는 홈 기지 역할을 할 것입니다.

Fabscrap은 이전에 뉴욕시 위생 부서의 직원이었던 Jessica Schreiber에 의해 201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Schreiber는 주거용 섬유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프로그램에서 일하고 있었고 그녀는 가정용 섬유 재활용의 미충족 잠재력의 규모를 인식했습니다.

소비 후[우리가 사용하고 없애고 싶은 완제품] 측면에서, 의류 기부 드롭오프 및 중고품 매장의 만연으로 인해 섬유 폐기물이 가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Fabscrap의 새로운 필라델피아 지사의 총책임자인 Lindsey Troop은 "소비 후 재활용은 이상적이지 않고 어떤 면에서도 완벽하지 않지만 많은 도시에서 소비 후 직물을 수용할 수 있는 일종의 프로그래밍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굿윌, 구세군, 중고품 가게가 있습니다."

그러나 뉴욕시에서 Schreiber는 제품 디자인 및 개발에서 또는 리넨을 제거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방법이 필요한 병원과 같은 환경에서 초과 재활용을 원하는 패션 브랜드 및 기타 회사로부터 계속 연락을 받았습니다.

Troop은 "재활용 세계에서 매우 큰 구멍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뉴욕시에서는 소비 후 섬유 폐기물 1파운드당 약 40파운드의 소비 전 섬유 폐기물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문제는 해결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특별히 해결하려고 합니다."

Bok Building의 Fabscrap 전초 기지는 Brooklyn에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주로 직물 스크랩을 수거해야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재료는 매일 여러 번 다른 경로로 수집되어 Bok Building으로 가져와 처리 및 통합됩니다.

FABSCRAP 투 필라델피아의례/FABSCRAP

여기에서 분류된 직물은 파쇄되어 다양한 제품[예: 단열재, 카펫 패딩, 가구 안감, 이동 담요]에 재사용하기 위해 재활용될 수 있습니다.

직접 재사용 측면에서 Fabscrap은 모든 예술가, 공예가, 퀼트, 하수구, 교사 및 디자이너가 약속을 잡고 창고를 방문하고 스크랩을 쇼핑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회사에는 더 큰 조각과 색상별로 정리된 "스크랩 팩"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도 있습니다.

직물의 처리 및 분류의 대부분은 자원 봉사자가 처리하며 개인 사용을 위해 가져갈 수 있는 무료 스크랩 5파운드를 받게 됩니다.

"필라델피아 커뮤니티가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은 자원봉사입니다."라고 Troop은 말했습니다. "자신이 섬유 솔루션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기를 원하면 와서 우리와 함께 재료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우리가 수거하는 모든 폐기물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항상 여분의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유."

뉴욕시에서 비영리단체는 매주 약 6,000파운드의 직물을 수거합니다. Troop은 브랜드가 Fabscrap과 계약함에 따라 필라델피아에서 그 숫자가 비슷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조직은 이미 Urban Outfitters 및 Nordstrom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Fabscrap이 South Jersey, Baltimore 및 Washington, D.C.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Mid-Atlantic에 더 깊이 도달할 수 있도록 상당한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Fabscrap은 대중을 위한 의류 수거 장소가 아니지만 사람들이 거기에 가져갈 수 있는 몇 가지 품목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누군가가 구매했지만 사용하지 않은 바느질 스크랩이나 여분의 천, 또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실, 실, 단추 및 물건이 있는 경우 거주자에게 해당 재활용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Troop은 말했습니다. "확실히 규모가 작습니다."

FABSCRAP 포 필라델피아의례/FABSCRAP

2016년 출시 이후 Fabscrap은 500개 이상의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매립지에서 655,000파운드 이상의 패브릭을 전용했습니다. 그들의 재활용 파트너는 패션, 인테리어 디자인 및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왔습니다.

COVID-19 대유행 이전에 Fabscrap은 두 번째 위치인 Los Angeles를 열 계획이었습니다. 폐쇄가 닥쳤을 때 비영리 단체는 몇 달 동안 운영을 중단했고 궁극적으로 필라델피아가 대신 사업을 펼치기에 좋은 곳이 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Bok Building이 매우 창의적인 커뮤니티이고 건물에 많은 제작자가 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라고 Troop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몇 가지 연결을 만들었으며 건물에서 많은 이벤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업과 커뮤니티 구성원이 Fabscrap에 대해 배우면서 필라델피아에 정착하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필라델피아의 재활용 프로그램이 뉴욕만큼 발전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가 자체 폐기물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필라델피아 사람들이 매년 버리는 섬유 폐기물의 양에 대한 데이터와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필라델피아 기업의 태스크 포스와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Troop은 말했습니다. "뉴욕은 패션 회사입니다. 필라델피아와 펜실베니아에서는 기업 인구 통계가 약간 다르게 왜곡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배우고 있으며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필요합니다."

Troop은 Fabscrap의 재활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필라델피아의 여러 패션 및 의류 브랜드[대부분 소규모 회사]를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디자이너와 바느질을 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실내 장식용 직물을 보유한 이 지역에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가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규모의 회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Troop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엄청난 양의 폐기물을 생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얼마든지 가져갈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최종천 칼럼] 감사로 시작해서, 감사로 진행하고, 감사로 맺는 한 해를 기대하며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최종 관찰: Eagles 40, Saints 29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