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후보, 추수감사주일 사랑의교회 찾아 예배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윤석열 여의도순복음교회

▲윤석열 후보가 지난 10월 10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주일 예배에 참석한 모습. ⓒ크투 DB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21일 서울 서초구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 3부 예배(낮 12시)에 참석해 예배를 드렸다.

이날 윤 후보 외에 국민의힘에서는 장제원 의원(부산 사상), 전희경 당협위원장(서울 서초갑) 등이 함께했다.

예배 후 윤석열 후보는 오정현 목사와 오찬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는 ‘우리 서로 기쁜 날(누가복음 15:1-7)’이라는 제목으로 추수감사절 메시지를 전했다.

윤석열 후보는 대통령 후보 국민의힘 경선에서 승리한 뒤 처음 교회를 찾았다.

윤 후보는 2차 예비경선 후 첫 주일이었던 지난 10월 1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 3부 예배에 참석해 예배드린 바 있다.

당시 윤 후보는 손바닥 ‘왕(王)’ 자 논란을 의식한 듯 성경을 들고 예배에 참석하면서 “집에 성경이 몇 권 있다”며 “이 성경책은 김장환 목사님이 따로 사서 주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석열 후보는 지난 9월 15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 마련된 조용기 목사 빈소를 찾아 조문했으며, 김장환·김삼환·이영훈·오정현 목사 등으로부터 안수기도를 받았다.

Read Previous

‘코로나 감염’ 임신부, 사산 확률 2배 높다…CDC “백신 접종해야”

Read Next

MontcoStrong 보조금 프로그램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령자의 98%가 사업체에 머물렀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