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 Simmons의 무역 협상의 현재 상태와 Sixers가 그를 옮기면 원하는 것


Ben Simmons 사가가 시작된 지 몇 달이 지났고 Sixers 시즌이 시작된 후 16경기가 지났습니다. 최종 게임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Sixers는 Simmons를 다시 폴드에 넣고 그들을 위해 뛰기를 원하거나, 그를 내보내는 경우 임팩트 있는 플레이어를 반환하는 제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팀들이 여전히 자신이 누구인지 파악하고 있고 리그의 총감독이 시즌 중반에 로스터에 대한 대규모 변경 비용에 무게를 두고 있는 상황에서 Sixers는 첫 번째 옵션에 더 중점을 두어 계속해서 좋은 선수를 다시 믹스에 포함시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부상 및 COVID 관련 결석을 처리하기 위해.

이러한 상황에서 Sixers가 무엇을 하고 있고 무역 협상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또는 향하지 않는지에 대한 소문과 제안으로 공백을 채울 기회가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Sixers는 대부분 12월 15일에 상황이 조금 더 열리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쯤 알고 계시겠지만, 오프시즌에 계약을 맺은 대부분의 선수들은 합법적으로 트레이드될 수 있고, 리그 전반에 걸쳐 더 큰 거래를 위한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한편, 소문 공장에 대한 최신 항목은 식서스가 전 필라델피아 드래프트 참가자인 제라미 그랜트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진행 중인 논의"에 관한 이번 주 인콰이어러의 보고서였습니다. 3년 6천만 달러 계약의 두 번째 해에 그랜트는 40.1/30.8/80.8의 슈팅 스플릿에서 게임당 평균 18.1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디트로이트에서 생산적인 첫 해를 보낸 후 전반적으로 그의 수치가 감소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러한 논의는 오래되고 현재 비활성 상태일 뿐만 아니라 Sixers에 거의 관심이 없었습니다. NS 최근에 언급된 Simmons를 위해 영입하고 싶은 팀의 선수 목록 보고서에서 Sam Amick ~을위한 운동, 상황에 정통한 소식통은 PhillyVoice에 알려줍니다.

Grant를 중심으로 한 거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로 Sixers에 어필하지 않습니다.

  1. Tobias Harris와 위치가 너무 많이 겹칩니다. Daryl Morey는 재능 반환이 충분히 중요하다면 적합성 문제를 기꺼이 간과한다고 말하지만 팀은 그 희생을 치르기 위해 스타 수준의 선수가 필요할 것입니다.
  2. Sixers가 다른 거래에서 그를 뒤집을 위치에 있다면 Grant의 계약은 수혜 자산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피스톤스는 그랜트와 그의 급여를 완전히 없애거나(현재 팀이 경쟁할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더 임팩트 있는 선수로 그를 뒤집고 싶어합니다.
  3. 특히 그랜트(좋은 선수)를 묻지 않고 Sixers의 공개 및 개인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그들은 Grant가 대표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를 쫓고 있습니다. 11월 말까지 이어지는 이 무용담은 차별화된 경계 플레이어, 라 데미안 릴라드(Damian Lillard) 또는 비슷한 수준의 플레이어를 추구할 수 있고 따라가야 한다는 확신에서 모리나 식서스의 두뇌에 대한 신뢰를 흔들지 않았습니다.

어떤 면에서 필라델피아와 디트로이트 사이의 연결은 오프시즌에서 그들이 새크라멘토 킹스와 나눈 토론에 대한 소문과 유사합니다. 그들의 코어에 추가된 Simmons에 관심이 있는 Kings는 필라델피아의 곤경에 처한 스타와 거래할 의사가 있지만 De'Aaron Fox나 Tyrese Haliburton은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원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경우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Kings와 어떤 논의도 무의미해졌고, Buddy Hield와 같은 사람을 중심으로 한 패키지를 위해 Simmons를 거래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디트로이트의 예에서 소식통은 Pistons가 예기치 않게 올해 전체 1순위인 Cade Cunningham을 믹스에 넣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토론의 여지가 많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unningham의 타임라인은 Joel Embiid가 만들 것입니다. 저것 Philly가 예스라고 말하기 힘든 제안입니다.

그 시점까지는 Sixers가 전체 패키지가 자신에게 적합하고 Embiid와의 적합성이 그러한 움직임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더 어린 선수를 영입하는 것을 받아들일 세계가 있습니다. 곧 만료될 거래에 베테랑이 포함된 패키지에서 신인 계약의 오름차순 플레이어를 목표로 삼는 것은 Sixers에게 Embiid를 중심으로 이 그룹을 재구성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Kings의 예를 잠시 언급하자면, Haliburton은 2023-24년까지 연간 600만 달러 미만을 벌고 있습니다. 2022-23년 이후에 2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Harrison Barnes와 같은 사람과 함께라면 이론적으로 현재 생산량, 중기 캡 유연성, Embiid 다음으로 말이 되는 선수의 상승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Sixers는 Embiid가 합당한 한 빨리 타이틀을 획득하도록 돕기 위해 기성 인재를 원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Morey의 공개 선언은 Sixers가 비공개로 말하는 것과 일치합니다. 이것은 모두 챔피언십 우승 기회를 유지하거나 개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트레이드 마감일이 시몬스 상황에 대해 절대적으로 해결해야 할 날짜라고 믿었지만 2월 10일에 가까워질수록 그 사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12월 15일과 마감일 사이에 대화가 상당히 활발해질 것이라는 믿음이 있지만 Morey와 Sixers는 그들이 2월 중순에 끝나는 일정에 따라 운영되고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일부에서는 Sixers가 2021-22 시즌 전체를 통해 이를 기쁘게 생각하고 새로운 기회가 제공될 때 다음 오프시즌에 다시 논의를 재개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서명 및 거래 가능성, 불만을 품은 스타가 마침내 자신의 문제 상황에서 벗어나게 하거나, Simmons와 같은 재능에 큰 변화를 주기를 원하는 다른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경영진을 고용하는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개적으로 Sixers는 확실히 이 교착 상태의 연장이 가능하다고 제안했으며, Morey는 이것이 최상의 거래를 얻는 데 필요한 경우 Simmons의 4년 계약을 모두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하기까지 했습니다.

그것이 이것을 처리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그리고 팀은 Simmons가 어느 시점에서 자신을 위해 뛰는 척조차 하도록 설득하는 데 더 가까워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접근 방식에 확고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주요 관심사는 Simmons에 대한 것이 아니라 최고의 기회가 나타날 때까지 이를 기다리려는 그룹의 결의에 관한 것입니다.

이 시점까지 주요 강국은 말하자면 "배에" 있었고 그동안 가진 것으로 전투에 나가는 데 만족했습니다. 그러나 Turner의 Kristen Ledlow는 지난 화요일 조직에 일부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Simmons가 낡아빠진 길을 걷게 되는 것을 볼 준비가 되었고, 관리실의 계산을 바꾸는 데는 단 한 명의 주요 반대자만 필요할 것입니다. Embiid가 해결을 요구하거나 Joshua Harris가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거나 Morey가 Simmons 중심의 통화를 접대하는 데 지쳤을 경우 모든 것이 즉시 회전합니다.

현장과 프론트 오피스에서 Sixers는 지금 대기 게임을 하고 있으며 Embiid가 바닥으로 복귀하고 멀지 않은 지평선에서 무역 협상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모두 말하고 완료되면 그들이 어디에 착륙하는지 볼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미교협 행동 재단(NAKASEC Action Fund): 시민권 취득이 보장되지 않은 법안은 거부한다

Read Next

이재명 “남북통일 지향, 이미 늦었다…대북지원은 효율성 문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