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지지에 필라델피아 역사기록부에 한라한가톨릭학교 건물 등재


2020년 11월 필라델피아 대교구에서 학교 폐쇄를 발표한 후 John W. Hallahan 가톨릭 여자 고등학교의 가족과 지지자들에게 올해는 회오리바람이 불었습니다. 폐교 소식으로 학교 건물을 매각하지 못하도록 하는 단체이자 캠페인인 한라한의 친구들이 생겨났습니다.

가장 최근에 건물은 필라델피아 유적지 등록부에 추가되었습니다. 위원회 회의 11월 12일.

필라델피아 보존 연합[Preservation Alliance for the Greater Philadelphia]이 주도한 지명은 한라한 졸업생과 가족들이 보낸 300통 이상의 이메일과 편지의 도움을 받았다고 위원회의 역사 보존 기획자 앨리슨 멜리[Allyson Mehley]가 전했다.

NS 56페이지 지명 Center City의 319 N. 19th Street 및 312 N. 18th Street에 위치한 건물의 역사적, 건축학적 중요성을 기록합니다. 원래 학교 건물은 1911년에 지어졌고 인접한 교구는 1914년에 지어졌습니다.

존 W. 한라한 가톨릭 여자 고등학교는 미국 최초의 [교구] 가톨릭 여자 고등학교를 대표하며 산업화 경제의 요구에 부응하여 도시의 교육 시스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지명을 읽습니다.

NS Change.org 청원 한라한의 폐쇄 발표 이후에 이루어진 이 서명은 거의 13,000명의 서명을 받았고 한라한의 친구들의 조직적인 노력으로 인해 부동산 매각에 대한 임시 금지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이 단체는 학교 설립자인 Mary Hallahan McMichan이 학교를 영구적으로 운영한다는 근거로 학교를 개설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금지 명령은 지난 6월 법원 명령에 따라 해제됐다.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한라한 회원·동문 친구 "지역사뿐 아니라 민족사도 있는 기관을 어떻게 폐쇄할 수 있는가" Jennifer Coffey는 Metro Philadelphia에 말했습니다. 1월에.

Tony Forte는 초기 지명 과정에서 필라델피아 대교구를 대표했던 변호사입니다. 그는 8월에 있었던 역사 위원회 회의에서 대교구가 "후명에 대한 최종 결정에 이르기에는 시기상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식적인 입장을 취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Forte는 또한 원래 학교 건물이 본당보다 역사적으로 더 중요하며 대교구는 이것이 건물이 역사 기록부를 통해 보존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눈에 띄는 결함"이라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Forte는 역사적 등록을 위한 건물을 승인하기 위해 11월 12일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지만 위원회에 보낸 편지에서 대교구가 지명에 대해 "반대하지 않는" 입장을 취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건물을 사적지로 등록하는 것은 건물이 필라델피아 시에서 문화적으로 중요할 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에 건축학적으로도 중요하다는 인식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역사 위원회에 제출된 등재는 종종 역사적 유산의 여러 지점과 함께 유산의 중요성에 대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선미, 훅 파인 블랙 드레스 입고 드러낸 남다른 볼륨감…넘치는 섹시美

Read Next

고교 아이스하키 감독, 재수사 끝 ‘폭행 혐의’ 확인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