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가 법안을 추진함에 따라 '거리'는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영구적이 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야외 식사는 곧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영구적인 시설이 될 수 있습니다.

화요일 오후, b전염병 비상 명령을 연장하고 시의회 거리 및 서비스 위원회에서 제출한 규정을 만들려고 합니다.

하나 청구서, 시의원 Allan Domb이 후원하는 면허 및 검사부와 거리부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옥외 가로등의 허가를 설정하고 규제합니다.. 여기에는 각 구조의 모양과 트래픽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제한 사항에 대한 광범위한 세부 정보 모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리와 노천 카페에 대한 원래의 긴급 승인은 기업이 야외 식사 조치를 시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시의 전반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2020년에 발효되었습니다.

거리가 도시 전체에서 지속되는 고정물이 되지는 않겠지만(Domb의 초기 제안은 이를 위해 의도되었음) 이 수정된 타협을 통해 특정 지역에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 대해 다른 법안을 발의한 시의회 의장인 Darrell Clarke에 따르면 이 법안은 또한 야외 식당 구조가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주민들이 더 심의할 수 있도록 합니다.

클라크의 법안 추가적이고 보다 영구적인 입법을 허용할 수 있는 지속적인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가로등의 비상 사용을 2022년 6월 30일까지 연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적절하고 적절하게 그리고 적절한 대중의 참여가 매우 투명한 방식으로 진행된다면 거리를 지원합니다." 클라크는 WHYY에게. "하지만 우리가 지원하지 않는 것은 본질적으로 그것이 전혀 없었고 COVID-19 비상 사태의 결과로 수행된 프로세스의 확장입니다."

화요일 청문회에서 시의회 의원들은 이미 존재하는 가로 구조의 규정과 매개변수에 대해 심의하고 법안이 시의회에서 완전히 통과될 경우 초기 라이센스 각각에 대한 경계를 마련했습니다.

경계에는 West Philly, Center City, Old City, South Philly, Manayunk, Fishtown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이 지역의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은 COVID-19 전염병의 초기 급증과 후속 단계적 재개 계획 동안 실내 식사의 대안으로 야외 식사 조치가 도입된 2020년 봄부터 거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두 법안 모두 목요일에 열리는 이사회의 정기 회의에서 표결될 예정입니다. 시의회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인환 전 총신대 총장 소천

Read Next

Jalen Hurts는 Eagles의 우승에서 DeVonta Smith의 'Gotta Let Em Hang' TD 축하를 설명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