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 어시스턴트 Dave Joerger는 암 치료를 위해 팀에서 물러납니다.


ESPN의 Adrian Wojnarowski가 처음 보도한 바와 같이 Sixers 어시스턴트 코치 Dave Joerger는 지난 두 시즌 동안 Doc Rivers의 벤치 최고의 어시스턴트 중 한 명으로 암 치료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팀을 떠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Joerger가 인디애나와의 경기가 끝난 후 전체 팀에 뉴스를 전달했다고 토요일 밤에 보고한 Woj의 말입니다.

47세의 Joerger는 지난 2주 동안 코칭을 하는 동안 치료를 받았지만 로드 게임은 단 한 번뿐이었습니다. 그러나 Sixers의 장거리 로드 트립으로 인해 필라델피아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뒤로 물러나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Joerger는 토요일 밤 인디애나에서 열린 경기 후 회의에서 Sixers 선수, 어시스턴트 코치 및 스태프에게 암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는 이미 Doc Rivers 코치, 농구 운영 사장인 Daryl Morey, 구단주 Josh Harris를 포함한 소수의 Sixers 관계자들에게 자신의 최근 진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자신이 1기 암에 걸렸다고 말하는 Joerger는 ESPN의 "The Woj Pod" 팟캐스트의 다가오는 판에 방문하여 토요일 경기 전에 자신의 예후를 설명했습니다.

Joerger는 ESPN과의 인터뷰에서 "일찍 포착했습니다. "나는 운이 좋다. 완치율이 90%가 넘는데, 매우 무섭고 즐겁지 않다. …나는 다른 도시에서 길을 갈 수 없고 방사선과 화학 요법을 할 수 없다. 치료를 계속하려면 팀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말했다. [ESPN]

그 마지막 비트는 분명히 적어도 그런 종류의 진단을 받는 범위 내에서 Joerger에게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자신의 신체를 알고 바로 의사의 진단을 받은 결과 이를 조기에 파악하고 바로 의사의 소견을 구하는 것이 그가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인 것 같다. 지난 20개월 동안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더: Sixers는 Pacers에 대한 낮은 수비로 인해 4연패를 기록했습니다.


토요일 밤 Sixers가 발표한 성명서에서 Joerger는 물러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더 많은 말을 했으며 이 격동의 시기에 그와 함께 일한 의사들과 조직의 고위층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의 예후를 알게 된 사람:

지난 몇 달 동안 나는 자기 평가와 관리, 조기 발견 및 연례 건강 검진의 중요성을 배웠습니다. 저는 David M. Cognetti 박사, Voichita Bar Ad 박사 및 Jennifer Johnson 박사의 지도 하에 Sidney Kimmel Cancer Center – Jefferson Health의 세계적 수준의 의료 팀의 도움으로 이 진단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Jefferson Health의 모든 의료팀과 지원 직원의 탁월한 치료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Josh Harris, David Blitzer, Doc Rivers, Daryl Morey, Elton Brand 및 전체 76ers 조직에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변함없는 지지 덕분에 저는 암을 이기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 아내 킴벌리와 계속해서 저에게 힘을 주는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는 것입니다.

농구 게임은 저에게 많은 것을 주었습니다. 확장된 지원 시스템과 제가 형성할 수 있었던 평생의 우정으로 강조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인식을 높이고 암 퇴치를 지원하는 데 제 플랫폼을 사용하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시즌에 Rivers가 Philly의 새 감독으로 임명된 후 빠르게 고용된 Joerger는 주로 공격적인 전문성과 사상가로서의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필라델피아로 이적했습니다. Sixers가 플로어의 공격적인 끝에서 한 해의 엘리트 출발을 시작하면서 Joerger의 존재를 놓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팀은 당연히 Joerger가 단순히 건강해지고 지금 자신을 돌보는 데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Doc Rivers는 성명을 통해 "Dave는 NBA에서 가장 재능 있고 존경받는 코치 중 한 명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친구이자 동료이자 남편이자 아버지입니다. "그를 성공적인 코치로 만든 것과 같은 긍정적인 태도, 열정, 투지는 그를 암과의 싸움에서도 이겨낼 것입니다. 저는 제가 76ers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말할 것을 압니다. 이 모든 과정 동안 당신과 함께하십시오. 당신의 전투는 우리의 전투입니다."

"그가 도착한 이후로
작년 필라델피아에서 Dave는 훌륭한 코치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는
조슈아 해리스[Joshua Harris]는 "76ers 가족의 신뢰받는 구성원이 된 존경받는 리더"라고 덧붙였다.
건강에 중점을 두는 만큼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접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를 NBA의 한 명으로 만든 것과 같은 결의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최고의 코치, 그리고 우리는 모든 단계에서 그의 옆에 있을 것입니다.

여기 Joerger의 빠른 회복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다니엘기도회 2021 14일차, 가수 이수영 집사 간증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돌싱글즈2′ 김채윤, 이덕연에 마음 고백하려다 실패…김계성과의 데이트 거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