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뉴저지 여객기 추락으로 사망한 조종사, 윌리엄 샤트너와 함께 우주 비행


지난 달 William Shatner와 함께 우주로 날아간 한 남자가 목요일 오후 뉴저지에서 비행기 추락으로 사망했습니다.

뉴욕의 글렌 드 브리스[49]와 뉴저지 호팟콩의 토마스 피셔[54]는 서식스 카운티 햄튼 타운십에서 작은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했다.

뉴저지 주 경찰은 오후 2시 50분 경 작은 비행기 추락 사고에 경찰이 출동했다고 밝혔다. 미연방항공청[FAA]과 미국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비행기 추락 사고를 조사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CNN 보도.

De Vries는 Medidata Solutions의 공동 창립자였으며 지난 달 Star Trek에서 Kirk 선장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William Shatner와 함께 우주 비행에 합류했습니다. 그들은 서부 텍사스에서 블루 오리진 로켓을 타고 올라갔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트위터에 "글렌 드 브리스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황폐해졌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전체 Blue Origin 팀과 동료 승무원들에게 많은 생명과 에너지를 가져다주었습니다. 항공에 대한 그의 열정, 자선 활동, 그의 기술에 대한 헌신은 오랫동안 존경받고 존경받을 것입니다."

Blue Origin 비행은 De Vries, Shatner 및 두 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지구 표면에서 약 60마일 상공에서 약 11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베조스의 블루 오리진을 위한 두 번째 우주 비행이었습니다.

"우리 둘 다 STEM과 과학을 옹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de Vries가 말했습니다. ABC 뉴스 당시. "우리는 평생 이해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총신신학대학원교수회, 위드코로나 시대 주일예배 방식 제언

Read Next

PhillyVoice 고등학교 축구 Top 10: Garnet Valley가 이제 존경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