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 따르면 펜실베니아는 녹색 에너지 성장에서 뉴저지보다 뒤쳐져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문제이지만 미국 내에서는 특히 중요합니다.

이 나라는 탄소 중립을 위한 투쟁을 지원하고, 녹색 에너지에 투자하고, 때때로 암울한 미래처럼 보일 수 있는 것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기후 정책 및 이니셔티브에 대해 전 세계의 나머지 국가들을 따라잡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제안한 기후 정책 사이 더 나은 재건 올해의 기후변화와 탄소배출 현황에 대한 논의에 COP26 정상 회담, 지도자들은 기후 문제에 대한 조치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적극적으로 높이고 있습니다.

PennEnvironment는 최근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전국적으로 재생 가능한 녹색 에너지 기술의 급속한 성장을 탐구합니다.

화요일 발표된 "상승 중인 재생 가능 에너지"는 뉴저지가 2011년부터 2020년까지 태양 에너지 성장 부문에서 전국 9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가든 스테이트는 거의 50,000대에 가까운 전기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전기 자동차 판매 부문에서 전국 6위를 차지했습니다. 2020년 말까지 판매합니다.

보고서는 녹색 에너지 정책과 기후 변화가 현재 및 미래 세대 미국인 모두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인식 증가를 통해 지난 10년 동안 미국의 모든 부문에서 재생 에너지 성장이 급격히 증가했다고 지적합니다.

뉴저지가 보고서 전체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순위를 차지했지만, 펜실베니아는 태양열 및 풍력 에너지의 전반적인 성장이 덜하여 뒤쳐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펜실베니아는 2020년 말까지 30,000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 판매를 포함하여 다른 지역과 함께 상당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태양열 및 풍력 에너지의 중요한 증가도 이루어졌지만 주는 여전히 전국에 비해 23배 뒤쳐져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50페이지 분량의 이 보고서는 6가지 첨단 에너지 기술을 살펴보고 미국 전역의 성장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태양열 및 풍력 에너지, 에너지 효율성, 전기 자동차, 배터리 저장 장치 및 열 펌프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각 부문에서 전국의 급속한 발전은 향후 수십 년 동안 에너지원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저지의 청정 에너지 프로그램 재생 에너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구현했습니다. Murphy 주지사가 시행한 2018년 파일럿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은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선택하고 공과금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든 스테이트에도 큰 목표가 있습니다. 주는 2035년까지 150만 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해상 풍력 에너지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지 주민들이 크게 지원하지만, NJ 스포트라이트 뉴스 보도 비평가들은 잠재적인 비용 부담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태양열 미래 계획 2030년까지 주 ​​내 태양 에너지 사용량을 10%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201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리고 주 환경 보호국은 펜실베니아가 현재 태양 에너지로 전환하는 주민들에 대한 재정 기반 인센티브가 없다고 언급하지만 필라델피아 에너지 당국은 태양 에너지를 구현하려는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가구에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PennEnvironment의 보고서에는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거주자를 위한 세금 공제 또는 인센티브 구현, 전력망에 녹색 에너지 소스 구현 지원을 포함하여 재생 에너지 성장을 지속적으로 늘리고자 하는 연방, 지방 및 주 정부를 위한 몇 가지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유기견 무료 분양” 홍보…막상 찾아가면 100만원대 입양비 요구

Read Next

10주차 NFL 선택: Eagles 대 Broncos에 대한 전문가의 예측 정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