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수험생 힘내세요”…유통업계, 응원 이벤트·신제품 출시 활발



  • 사진=남양유업 제공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오는 18일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예정돼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남양유업 컵 커피 브랜드 ‘로스터리R’는 수험생들을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수험생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로스터리 중 원하는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수능날인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 및 방역 수칙 등을 지켜가면서 노력했을 수험생들과 수험생 가족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이 노력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은 오는 14일까지 ‘내가 응원할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BSR(bhc+CSR) 공식 SNS 이벤트 게시글에 수험생 아이디를 태그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7일 BSR 공식 SNS를 통해 응원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을 한 팀으로 해 발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 사진=뚜레쥬르 제공

응원 메시지가 담긴 신제품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아이스 찹쌀떡’을 내놨다. ▲카스텔라 고물이 더해진 찹쌀떡 속에 팥 아이스크림을 채운 ‘팥 아이스 찹쌀떡’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떡이 조화를 이루는 ‘크림치즈 아이스 찹쌀떡’ 등 2종이다.

수능 합격을 기원하는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도 판매된다. 아이스 찹쌀떡을 원하는 대로 골라 3개입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18일까지 매장에서 해당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해 결제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는 ‘뚜레쥬르 합격의 전당’을 콘셉트로 위트가 담긴 합격 선물을 선보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화를 재해석해 합격 문구를 담은 일러스트 패키지를 적용했다.

찹쌀떡, 사브레 쿠키가 담긴 ‘만점왕의 탄생’은 보티첼리 명화 ‘비너스의 탄생’을 모티프로 수능 만점을 받아 기뻐하는 학생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다. ‘합격 스타’는 드가 ‘발레 스타’를 재해석해 학사모를 쓰고 기쁨의 발레를 추고 있는 소녀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에 전통엿, 초콜릿을 담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쳐 있을 수험생들에게 위트 있는 합격 기원 선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면서 “수험생들 모두 그동안 흘린 땀 방울만큼 값진 결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Read Previous

즉각적인 관찰: Sixers는 Tyres Maxey의 우수한 성적에도 불구하고 3연패를 기록했습니다.

Read Next

“인간 이재명 잘 몰라서…” 與의원들은 지금 ‘李 자서전’ 읽는 중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