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퓨전 선수, 갑작스러운 사망 후 팬들과 동료들에게 애도


e스포츠 커뮤니티는 주말에 갑자기 사망한 필라델피아 퓨전 선수를 애도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프로 게임 팀 발표 일요일 밤 트위터에 '알람' 김경보(20)가 사망했다.


더: La Salle College 고등학교 축구 선수, 돌연사에 애도


팀은 트위터에 "경보는 우리 조직의 심장이자 영혼이었고, 우리가 이 비극적인 상실을 애도하는 동안 그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생각과 기도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씨 가족과 퓨전은 이 엄청나게 어려운 시기에 프라이버시를 요구합니다."

2001년 한국에서 태어난 Kim은 오버워치 리그가 데뷔한 2018년에 조직의 아카데미 팀인 퓨전 대학교에 합류했습니다. 닷 e스포츠 보고했다.

그의 첫 2년 동안 그는 Fusion의 하위 팀이 5개의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하도록 도왔습니다. GINX e스포츠 TV.

그런 다음 2020년에 프로 팀에 합류하여 오버워치 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어 신인상을 비롯한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Fusion은 2주 전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2022년 세 번째 시즌을 위해 팀으로 복귀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mbed)https://www.youtube.com/watch?v=pYnD5YopN74(/embed)

Kim은 가장 최근에 자신의 게임 중계를 스트리밍했습니다. 3일 전 트위치.

팬, 팀 동료, 친구 및 동료는 갑작스러운 사망을 애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인이 된 e스포츠 선수에 대한 사랑과 지원을 공유했습니다. 이에 김씨의 별명은 '알람'이다.

아래는 Kim의 사망에 대한 소셜 미디어 반응의 일부입니다.

가능한 사망 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종합] “현실멜로 끝판왕”…송혜교X장기용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Read Next

박명수 교수 “목회자들, 민주사회의 리더십 배워야”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