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야외 칵테일 서비스를 위한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펜실베니아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확장된 야외 음식 및 알코올 음료 서비스의 혜택을 받은 펜실베니아 기업은 주로부터 추가적인 유연성을 받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바, 호텔 및 기타 시설은 이제 비즈니스 위치에서 1,000피트 이내의 좌석 공간을 포함하도록 칵테일 제공 허가를 받은 야외 공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서명된 새로운 법안 톰 울프 주지사.

기업은 이전에 주요 위치에서 400피트 이내의 야외 공간에서 주류를 제공하는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반점.

새로운 법은 바와 레스토랑이 공공 장소로 확장해야 하는 지역 허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피츠버그 비즈니스 타임즈 보고했다.

NS 새로운 측정 또한 Pennsylvania Liquor Control Board가 적격한 주류 면허 소지자에게 무제한 외부 케이터링 허가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을 닫고 주류 면허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시설에 대해 추가 1년의 보관을 허용합니다.

영구적으로 문을 닫는 사업체도 이제 펜실베니아의 다른 면허 소지자에게 주류 및 와인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사용자는 먼저 PLCB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대상과 구체적으로 판매되는 대상을 알려야 합니다.

법률 제정 작년에 통과 팬데믹 기간 동안 영구적으로 또는 장기간 문을 닫은 사업체가 특정 알코올 제품을 다른 면허 소지자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법안은 사용하지 않은 와인이나 맥아 및 양조 음료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영구적으로 폐쇄된 면허 소지자는 주류 면허를 구입한 사업체에만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주에서 바와 레스토랑을 위한 야외 주류 서비스를 확대했지만 펜실베니아의 인기 있는 칵테일 테이크아웃 계획은 그 이후로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지난 6월에 만료됨.

테이크아웃 주류 판매는 2020년 5월 펜실베니아에서 승인됨 팬데믹 초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류 면허가 있는 바, 레스토랑 및 호텔을 돕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공중 보건 위기 동안 월 평균 매출이 25% 감소한 모든 시설은 테이크아웃 혼합 음료를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밤 11시 이전에 판매해야 했습니다. 안전한 뚜껑이 있는 용기에 담긴 음료의 양은 4-64온스 사이여야 했습니다. 국가가 칵테일 테이크아웃을 허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관행이 만료되었을 때 펜실베니아의 COVID-19 재난 비상 사태가 해제되었습니다 ~ 후에 유권자들은 공화당 주도의 노력을 지지했습니다. 올해 초 주지사의 비상 권한을 제한하기 위해.

펜실베니아에서 프로그램을 영구적으로 만들었던 초당적 법안 해리스버그에서 멈췄다 GOP가 식료품점 및 술집과 같은 개인 유통업체가 미리 통조림된 알코올 음료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수정안을 추가한 후.

이러한 유형의 음료는 현재 펜실베니아 주에서 운영하는 Fine Wine 및 Good Spirits 매장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검찰총장, ‘대변인 공용폰’ 압수 사전 승인했다

Read Next

(32) 안도 – 역사적 아픔 간직한 아름다운 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