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cMullen: Justin Herbert는 Eagles가 놓치고 있는 것을 정확히 보여줍니다.


당신은 일요일에 로스앤젤레스 차저스에게 27-24로 패하는 동안 Jalen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더 재능 있는 팀에 24승 17패로 떨어진 Eagles의 2년차 쿼터백은 10번의 플레이, 78야드의 드라이브에서 Hurts의 모든 이중 위협 능력을 선보인 동안 팀을 등지고 눕혔습니다. 필라델피아의 희망을 유지하기 위해 4개의 스크램블, 곡예 중 하나, DeVonta Smith에 대한 28야드 터치다운 패스.

Justin Herbert가 거장 공연에 구두점을 추가하기 위해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올 때까지.

경기를 교착 상태로 만들기 위한 행진은 이번 시즌 Nick Sirianni의 팀이 플레이한 540분 동안 Eagles의 가장 인상적인 드라이브였으며 Hurts는 능숙했습니다.

“그는 스터드였습니다. 그는 대단한 스터드였습니다.” Sirianni가 자신의 QB에 대해 말했습니다. “[차저스의 감독인] Brandon Staley를 정말 존경해요. 그들은 우리가 공격 시 볼을 정말 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는 아무 것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가 콜 시트에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고 꽤 확신합니다.”

Staley는 축구 쪽의 소위 Sean McVay라고 불리는 수비의 주역으로 명성을 얻었고 Hurts에게 부엌 싱크대를 던졌습니다.

"그는 다른 것들을 가지고 오기 시작했습니다." Sirianni가 Staley에 대해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마지막 플레이에서 그에게 블리츠 제로를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Jalen은 결국, 우리 모두가 그것을 보았고, 결국 연극에 참여하게 되었고, Jalen은 결국 연극이 무엇인지 모두에게 알리기 위해 훌륭한 의사소통을 했고, DeVonta에게 스트라이크를 가했습니다.”

그러나 Sirianni의 경우 가장 큰 체크 표시는 Hurts가 팀의 3-6 시작 전체를 통해 보여준 것이었습니다. 장애물이 있더라도 이전 Heisman Trophy 준우승자에게는 그 순간이 결코 너무 크지 않았습니다.

코치는 "그는 시나리오에 동요하지 않고 침착함을 많이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그의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나에게 맡기고 가자. 계속 공을 던지고 플레이-액션을 계속하자. 우리가 써드다운으로 전환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리고 그는 3루에서 믿을 수 없는 플레이를 했습니다. 점프를 하고 플립을 하던 그 플레이, 만약 우리가 그 게임에서 이기면 그들이 Philly를 상대로 오랫동안 보여준 플레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단지 빡빡한 상황에서 진정으로 침착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쿼터백에게 원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과거에 좋은 쿼터백에게서 본 것입니다.”

Sirianni가 말한 모든 것은 사실이었지만, 당신은 들판의 다른 쪽을 바라보았고 긴 Herbert를 보았고 그것이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상처를 견디고 그가 테이블에 얼마나 많은 무형 자산을 가져오든 그는 356야드와 123.2의 패스를 위해 32포 38의 튜닝에 따라 수비를 슬라이스하고 주사위를 던질 수 있는 유형의 쿼터백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평가.

첫인상에서 나는 오후에 허버트로부터 빈약한 패스 하나를 세었고, 열린 Jalen Guyton으로 서둘러 나왔다.

Jalen Hurts가 이끄는 팀이 미래에 Herbert가 이끄는 팀을 이길 수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후자가 A게임을 가져왔을 때 그를 꺾을 수 있는 오차는 골무만하다는 뜻이다.

그리고 Eagles는 일요일에 몇 차례의 주요 4번째 다운 스톱과 뒤늦은 Hurts의 영웅으로 일요일을 거의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는 평균적인 쿼터백을 이길 게임 체인저 유형입니다.

그러나 Herbert에 대한 것은 아닙니다. 사우스 필라델피아에 있는 오리건 제품의 존재만으로도 이글스가 자체 QB에 없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난 당신이 그것을 쳤다고 생각합니다. 프로 게임에서 32타수 38타수 – 정말, 정말 좋습니다." Staley가 평가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오늘 우리가 현장의 깊숙한 부분에 도달했고 다양한 방식으로 현장의 모든 부분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Eagles가 처리할 수 있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John McMullen은 PhillyVoice.com의 기고자이며 Eagles와 NFL for Sports Illustrated 및 JAKIB Media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Eagles와 NFL을 다루는 일일 스트리밍 쇼인 "Birds 365"의 공동 진행자이자 South Jersey의 AM1490에서 "Extending the Play"의 진행자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그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jmcmullen44@gmail.com.

트위터에서 존을 팔로우하세요: @JFMcMullen





기사보기

Read Previous

뉴저지 상원 2구역 선거: 공화당 Vincent Polistina와 민주당 Vincent Mazzeo가 공석을 놓고 경쟁

Read Next

스포츠한국:전현무, 이시언♥서지승 결혼 소식에 “생일에 들려온 서프라이즈”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