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관찰: Eagles 10, Chargers 7


홈 관중의 기쁨을 위해 그라운드 앤 파운드 공격을 활용하여 Eagles는 하프 타임에 Chargers 10-7을 이끌고 있습니다.

다음은 처음 30분 동안 본 내용입니다.

좋은

• Eagles는 아름다운 Aryn Siposs 펀트 덕분에 얻은 필드 포지션 이점을 즉시 인정하면서 Chargers의 첫 공격 시리즈에서 사무실에서 긴 하루를 시작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오프닝 시리즈에서 Keenan Allen에 의해 고문을 받은(4개의 리셉션과 그 드라이브에서만 39야드), Eagles는 정렬 방식에 관계없이 거의 저항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기본 범위에 다시 앉아 때때로 블레이저를 보냈고 결과는 매번 같았습니다. 차저가 이득입니다.

다행히 레드존에서 함께 연기를 펼쳤다. Darius Slay는 1루와 득점을 막기 위해 물리적 커버리지를 플레이했고, Davion Taylor는 2루에서 득점 게임에서 멋지게 멈췄고, 결정적인 3타 다운은 빠른 던지기를 사용하여 이기기 위해 시도한 Chargers에 의해 실패했습니다. 압력. 그것은 4번째 다운에서 승패를 가리지 않는 플레이를 설정했고, Slay가 다시 한 번 등장하여 Andre Chachere와 결합하여 엔드 존에 미치지 못하는 LA를 막았습니다.

그들은 롤아웃이 아무런 이유 없이 L.A.의 사용 가능한 부분을 압축하면서 그 플레이에 대해 전체적으로 읽었습니다. 그러나 그 지점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반응하여 궁극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한 Eagles에게 감사드립니다.

• 다시 한번, Eagles는 공격에 대한 기본으로 돌아가서 팀의 강점을 발휘한 후 이 게임에서 롤링을 시작했습니다. Jordan Howard가 달리고 Jalen Hurts가 중앙 아래에 있는 스매시머스 축구를 하는 것은 이 그룹에게 자연스러워 보이며, 때때로 패스 보호에 어려움을 겪던 공격 라인이 대신 볼을 실행하기로 결정했을 때 완전히 지배적으로 보였습니다.

Miles Sanders가 부상을 당하기 전에 Howard가 기회를 얻지 못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파워 러닝은 시즌 내내 부족했던 부분이며, Howard가 라인업에 추가되자마자 Eagles는 갑자기 초기 다운에서 모든 "필수 야드"를 확보하여 후반 다운에서 유리한 위치에 놓았습니다. 이것은 발전하는 쿼터백의 공격에 대해 세상의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그는 2위와 10위와 비교하여 2위와 5위에서 플레이할 수 있을 때 성공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플레이 액션 페이크는 지난 몇 주 동안 훨씬 더 위협적이었고 Eagles의 중급 패스 게임은 시즌의 많은 부분보다 갑자기 좋아졌습니다.

(샌더스가 복귀할 때 비슷한 역할을 이어받게 될까요? 그가 가진 모든 재능에도 불구하고 결단력은 반드시 그 중 하나는 아닙니다. 그리고 그는 갑자기 현재 유행하는 방식을 터치하기 위해 하워드와 전투를 벌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워드는 보스턴 스콧에게 백필드에서의 그의 자리를 잠시 양보한 후, 2쿼터 초반에 다시 한 번 3루타와 득점을 요청했고, 하워드는 파워백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펀치를 날렸고 중간에 주름을 찾았습니다. 라인의 및 왕따를 통해 그의 방법:

Eagles는 첫 번째 득점 드라이브에서 공을 8번 쳤고, 이 직원이 빵에 버터를 발라야 하는 위치를 이해하기 위해 해당 스크립트가 실행되는 것을 몇 번이나 더 봐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공을 달리면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공과 시계를 제어하고 내부 라인맨이 상대방과 티오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훨씬 더 유능한 축구 팀처럼 보입니다.

• 코칭 스태프는 이 정도의 공로를 인정받아 마땅합니다. 그들은 플레이 방식과 게임 접근 방식을 실제로 조정하여 젊은 스태프가 첫 시즌을 책임지기를 바라는 대로 발전했습니다. 공을 던지는 것은 공격에서 큰 발전을 이뤘지만 Jonathan Gannon의 소년들은 거의 모든 사람들의 더 공격적인 요청에 응답하여 접근 방식을 변경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했습니다.

프로세스가 지금까지의 결과보다 더 중요했습니다. 블리츠는 2쿼터 중반에 페널티킥을 얻어내는 것 외에 전반전에 많은 성과를 거두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Eagles는 Chargers가 플레이 투 플레이 기반으로 직면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하며, 그것만으로도 게임이 바뀝니다. 그것은 선수들이 플레이를 하고 쿼터백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놓이게 했으며, 그 전선에서 비참한 시즌을 보낸 후 개선된 런 수비에 기여했습니다.

내 돈을 위해 Eagles는 라인 배커 TJ Edwards의 향상된 플레이와 순환 안전 그룹의 기여 사이에서 지난 몇 주 동안 단순히 플레이어를 태클하는 것이 더 좋아 보였습니다. Marcus Epps는 Chargers의 게임 세 번째 드라이브에서 한 쌍의 큰 태클을 했습니다. 태클은 궁극적으로 오후의 두 번째 4번째 스톱을 설정했으며 LA에서 많은 빠른 공격을 실행하면서 공간에서 플레이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벗어나는 데 중요합니다.

• 최근 몇 주 동안 본 Hurts 달리기의 용량을 좋아합니다. 그 사람은 지상에 큰 선물을 가지고 있으며 Eagles는 그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Arryn Siposs는 이번 시즌 Philly의 최고 선수에 대한 괜찮은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나머지 팀에 대한 기소이지만 확실히 새로운 펀터의 생산력에 대한 증거입니다. Eagles는 지속적으로 팀을 자신의 엔드 존에 다시 고정하고 있으며 Siposs는 행동에 부름을 받으면 일부 아름다움을 풀어줍니다.

나쁜

• 상대적으로 유망한 방식으로 시작된 필라델피아의 개막전에서 Hurts에게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필라델피아의 공격 라인이 게임 초반에 차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Hurts는 침착함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주머니에 매달렸습니다. 이는 시즌 내내 그의 경향을 기반으로 한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입니다. Dallas Goedert를 찾기 위한 그의 왼쪽 롤은 공황 상태라기 보다는 필수였고, 던지기는 탁월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Hurts는 다운필드에서 큰 활약을 할 기회를 놓쳤습니다. Goedert은(는) 필드 한가운데에서 열려 있었고 주머니에 있는 Hurts에 대한 압박으로 인해 Goedert를 버릴 수 있을 만큼만 던졌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주머니는 아니었지만, 이것은 아마도 만들어 져야 할 플레이이고 Hurts가 더 빨리 공을 꺼내지 않았기 때문에 압력이 영향을 미칠 기회가 있었습니다.

(의사 결정 속도는 Hurts와의 전투/문제의 절반일 수 있습니다. DeVonta Smith는 신인 시절에 몇 가지 나쁜 드롭으로 자신의 원인을 다쳤지만 그가 휴식을 취하는 플레이가 있습니다. 넓은 일찍 열리면 Hurts는 완전히 놓치거나 수비수가 공간을 닫을 때까지 공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처리 속도는 중요한 특성이며 Hurts는 경쟁업체보다 훨씬 뒤쳐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상대 쿼터백을 방해할 능력이 없다면 게임에서 어울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Justin Herbert는 유망한 젊은 쿼터백이지만, Eagles는 그를 전반전 동안 절대적으로 건드릴 수 없는 모습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Herbert에게 의미 있는 압박을 거의 받지 않았고, 심지어 추가 인원을 보냈을 때에도, 그들이 뒤로 물러나 보다 수동적인 기지 수비에서 플레이했을 때, Herbert는 단순히 그들을 분리하여 빠른 타자든 느린 타자든 상관없이 그들을 다치게 했습니다. – 놀이를 개발합니다.

4번째 다운에서 Philly의 성공은 아마도 지금까지 이 게임에서 그들의 전반적인 성공률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말하는 전부입니다. 그들은 승점을 유지하는 것이 결국 중요한 전부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고려하여 좋은 반쪽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Herbert가 어느 시점에서 더위를 느끼게 할 수 없다면 화상을 입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못난이

• Avonte Maddox는 매주 유능한 팀과 최악의 팀 사이를 오가며 꾸준히 활동하는 유일한 이글스 중 한 명인 Eagles에게 정말 좋은 시즌을 조용히 준비했습니다. 이글스는 그가 하프타임 전에 라커룸으로 들어가는 것을 지켜보았고, 비록 2쿼터 초반에 필드로 돌아갔지만, 우리는 그를 계속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 상대방의 45에 4번과 5번을 펀팅하는 것은 비겁한 움직임입니다. Siposs는 그들의 결정에 대해 Sirianni에게 그들의 오프닝 시리즈에 대한 아름다운 펀트를 보상했지만, 당신이 당신의 공격에 대해 절대적으로 확신이 있다면 그것은 대부분의 상황이 되어야 합니다.

Chargers는 그 상황에서 왜 당신이 어그레서 플레이를 하는지 정확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최고의 스페셜 팀 결과가 있더라도, Chargers는 Keenan Allen에게 일찍 그리고 자주 이동하여 야드 덩어리를 집어 들고 필드 바로 아래로 행진했습니다. 골라인 근처에서 수비를 강화한다고 해서 나머지 드라이브나 잠시 필드 위치에서 앞서는 것이 무가치한 것은 바뀌지 않습니다. 점수를 얻으려는 시도는 빌어 먹을 게임의 이름입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너희 속에 그리스도의 형상을 이루기까지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팀’, 슈퍼레이스 5·6라운드 연속 우승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