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 보험’ 보험료 절약 효과, 순위 비교로 간단하게(출생 이후 보장) : 생활정보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태아보험


태아 보험(출생이후보장) 전문 인슈랩 (http://news.insulab.co.kr/?a=725)
관계자는 “병원비 부담이 큰 신생아 중환자실 입원이나 선천이상 수술은 서둘러 대비해야 한다”며 “어린이보험은 자녀 출생 전인 임신 기간에도 가입이 가능한데 이 시기에만 추가할 수 있는 특약이 있다”고 덧붙였다.

자녀의 선천이상도 어린이보험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임신 중 태아가 가입해 ‘태아 보험’이라고 명명하기도 하는데, 어린이보험 분류되어 태아 관련 특약을 추가할 수 있는 상품이다. 출생 직후 신생아 관련 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태아특약 및 산모특약에 가입해야 한다. 신생아와 임산부의 보험 보장에 집중한 특약으로 입원비, 수술비, 진단비, 실비를 고루 보장하며 오직 임신 중에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선천이상 수술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입원일당이 있으며 전체 보험사를 기준으로 임신 22주까지를 태아 특약 가입 시기로 본다. 쌍둥이,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임신도 보험 가입이 가능하나 조건에 따라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어 개별적인 확인이 필수적이다.

태아특약 가입은 검진 결과 및 임신 주수 등에 영향을 받는다.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 전체 기준이 각각 달랐는데, 합병증 위험이 적고 태아 초음파검사를 진행하지 않은 임신 초기에 자녀 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30세 만기에서 100세 만기까지 보장 기간이 긴 것을 고려해 여러 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것도 중요하다. 보험은 설계 시 주관적인 의견이 추가될 수 있기 때문이다.

(출생이후보장)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http://news.insulab.co.kr/?a=725) 는 순수보장형, 무해지환급형, 만기환급형 상품 등 다양한 보장과 보험료 설계를 전문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을 위해 다이렉트 가입을 고려하기도 하나 보장과 서비스를 고려해 비교사이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현대해상, KB손해보험, 메리츠화재, DB손해보험, 삼성화재 등 여러 태아 보험(출생이후보장)을 동시에 비교할 수도 있다. 일부 업체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고가의 보험 가입 선물을 불법적으로 광고하고 있는데 자녀 보험은 장기간 금융 거래를 진행해야 하므로 운영이 안정적인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장과 보험료 변경 내용을 반영해 추천순위, 인기순위를 맞춤 추천하며, 유산방지주사 등 가입이 까다로운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보험 태아 가입 상품은 출생 이후 보장이 시작됩니다.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웰스라이프대리점 등록번호: 제20070380009호 *제공자 이송희 설계사등록번호 SA1101200277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이찬원 “내 집 생기면? 요리 너무 좋아해 방 하나 ‘찬또바’ 만들고 싶어”(‘구해줘! 홈즈’)

Read Next

'임팩트 없었다' 손흥민, 에버턴전 팀내 최저평점[英언론]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