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세 틴튼폴스 뉴저지 시장, 4년 연임


97세의 Tinton Falls 시장인 Vito Perillo는 North Jersey에서 재선에 성공했으며 Monmouth 카운티 자치구에서 두 번째 임기를 마치기 전에 세기를 넘어섰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이자 미 국방부의 전직 전기 엔지니어가 화요일 무소속 선거에서 다른 3명의 도전자들을 물리쳤습니다.

Monmouth 카운티 선거 관리 위원회의 비공식 결과에 따르면 Perillo는 가장 가까운 경쟁자인 은퇴한 학교 교사인 Ellen Goldberg를 이기고 2,209표를 얻었습니다. 자치구의 인구는 약 18,000명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시장으로 알려진 그는 페이스북에 올린 성명에서 지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4년 동안 Tinton Falls를 이끌도록 저를 믿어주신 동료 주민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

게시자: Vito Perillo, Tinton Falls 시장 ~에 2021년 11월 2일 화요일

Perillo는 "내가 정치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계실지 모르지만 오늘 사람들이 나를 위해 투표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멈췄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제가 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이거나 '노인'이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그렇지 않기를 바랍니다). 아니면 지난 4년 동안 우리의 업적을 강조한 제 전단지를 읽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 희망은 나는 우리 마을과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Perillo는 2018년 93세의 나이로 시장에 처음 출마했으며 이전에 정치 경험이 없었습니다. 그는 화요일 총선을 앞두고 선거운동을 하는 동안 전단지 배포 그의 첫 번째 임기의 성과를 강조합니다. 여기에는 시세 인하, 10.6마일의 보도와 도로 재건, 주민들이 테니스와 배드민턴을 결합한 스포츠인 피클볼을 즐겼던 62에이커의 열린 공간인 Wordell Park 인수에 대한 투자가 포함됩니다.

"Tinton Falls는 Perillo 시장의 지도 하에 훌륭한 시계처럼 달리고 있습니다."라고 전단지는 말했습니다.

시장의 딸 Anna Mae는 Washington Post에 아버지의 늦은 정치 경력을 영감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아버지이자 할아버지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나의 영웅이다."

Tinton Falls에서 Perillo의 성공은 故 프랭크 C. 켈리 콜링데일 시장, 그는 델라웨어 카운티 자치구 시장으로서 12년 연속 4년 임기를 마치기 직전에 2019년에 사망했습니다. Kelly는 84세였으며 1969년에 처음 선출된 이래로 거의 50년 동안 봉사했습니다. 그가 사망한 후 Collingdale Park의 관은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Perillo는 지난 4년 동안 가져왔던 것과 같은 에너지로 Tinton Falls에서 두 번째 임기를 시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저는 우리 지역 사회의 모든 구성원이 Tinton Falls에 사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도록 매일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는 발표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무단침입한 입주청소, 집 작살내고 갔다” 후기 사진 보니…

Read Next

즉석 관찰: 8인 Sixers가 연속적으로 Pistons를 이겼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