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 폭행하고 차 훔쳐 도주하다 사고까지…20대 만취男 체포


© News1 DB

20대 남성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훔치고 난동을 부리다가 출동한 경찰관을 폭행한 뒤 달아나 세차 중인 차량까지 탈취해 크게 사고를 냈다.

경기 가평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에 대해 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특수상해, 절도, 차량절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및 뺑소니 등의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10시38분께 가평군 조종면의 편의점에서 칼을 훔치고 난동을 부렸다.

그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의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하고 달아나 편의점 인근 세차장에 있던 차량을 훔쳤다.이 과정에서 차량 소유주와 일행이 제지하다가 다쳤으며, 쫓아온 경찰관 2명도 부상을 당했다.

특히 경찰관 1명이 차량에 매달렸는데 A씨는 차문을 연 채로 그대로 출발, 해당 경찰관은 약 10m를 끌려가면서 굴러떨어져 안면을 심하게 다쳤다.

A씨는 달아난지 30여분 만에 도로변에서 보도블록을 들이받고 차량이 넘어지면서 현장에서 체포됐다.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를 초과하는 면허취소 수치였다.

A씨는 허리를 다쳐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경찰은 그가 퇴원하는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가평=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경찰관 폭행하고 차 훔쳐 도주하다 사고까지…20대 만취男 체포베스트 추천 뉴스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한효주, 한지민에 “언니 생일 축하해요”…눈부신 미모의 투샷

Read Next

Hershey's, Forbes' 선정 '세계 최고의 여성 친화 기업' 목록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