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온앤오프, 日 멤버 유 제외 5명 동반 입대…”많은 대화 끝에 결정”



  • 온앤오프 인스타그램

그룹 온앤오프가 일본인 멤버 유를 제외하고 5명의 멤버 모두 동반 입대한다.

2일 온앤오프 효진과 제이어스는 팬카페에 손편지를 올려 이션, 와이엇, MK 등과 오는 12월 동반 군 입대한다고 알렸다.

효진은 손편지에서 “저희 온앤오프는 유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다함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올해 말 군 입대를 결정하게 됐다”며 “온앤오프의 완전체 모습으로 하루라도 빨리 퓨즈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 멤버들과 오랫동안 고심하고 이야기를 나눈 끝에 이렇게 결정하게 되었는데 저희의 이런 마음이 퓨즈들에게도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 시간이 길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일 수 있겠지만 그 시간 동안 더 성숙해지고, 퓨즈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더욱 든든한 사람이 되어서 여러분들 앞에 다시 서겠다”며 “저희가 잠시 공백기를 가지는 동안 퓨즈들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시간을 보내면서 온앤오프와 퓨즈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기로 우리 약속해요”라고 전했다.

제이어스는 “저희 온앤오프가 2017년 8월 3일에 데뷔해서 지금까지 4년 3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리고 정말 많은 대화 끝에 저희 온앤오프는 함께 입대를 하기로 결정했다”며 “우리 퓨즈들이 많이 아쉬워할 것 같지만, 온앤오프 6명이 다 같이 함께하고 싶은 마음, 더 오래 함께 노래하고 싶은 마음으로 저희는 함께 입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 이런 이야기를 하게 되니 그동안 이 말을 어떻게 전할까 걱정했는데 퓨즈들을 생각하니 제 마음도 뭉클해진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2017년 데뷔한 5년차 그룹으로 ‘사랑하게 될 거야’ ‘컴플리트’ ‘신세계’ ‘뷰티풀 뷰티풀’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Read Previous

자연 센터로 보존될 케이프 메이 포인트 휴양지 세인트 메리 바이-시

Read Next

[북앤북스] 성경읽기의 다양한 방법 제시하는 안내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