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예방 접종을 완료한 주정부 근로자에게 5일 휴가 제공


펜실베니아 주 직원은 연말까지 COVID-19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은 경우 5일의 유급 휴가를 제공받습니다.

행정실은 월요일에 이른바 '검증 휴가'를 1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직원은 미사용 일수에 대한 지불을 받게 됩니다.

이미 완전 예방 접종을 받은 근로자도 추가 휴가를 받게 됩니다. NS 유급 휴가 프로그램 약 72,000명의 주정부 근로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펜실베니아는 또한 사용하지 않은 COVID-19 긴급 유급 병가 프로그램을 6월까지 연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정부 근로자가 COVID-19 증상이나 백신 부작용을 경험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0일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을 돌보는 데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 사이에서 COVID-19 백신 비율을 높이려는 펜실베니아의 최근 노력은 팬데믹 속에서 주 직원의 약 2/3가 대면 업무로 복귀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마이클 뉴섬[Michael Newsome] 행정부 장관은 "펜실베니아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인 우리는 직원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고 다른 기업이 따라야 할 본보기가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이 새로운 유급 휴가 패키지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직원을 계속 지원하고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영연방 직원에게 COVID-19 백신을 접종하고 아플 경우 집에 머물도록 권장함으로써 우리는 직원의 안전을 높이고 있습니다. 직장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 사회도 마찬가지입니다."

8월에 Tom Wolf 주지사 예방 접종을 완료한 모든 직원에게 유급 휴가 제공. 원래 유급 휴가 인센티브는 10월 초부터 시행되었습니다.

펜실베니아는 또한 의료 및 집단 치료 환경에 있는 25,000명의 직원에 대한 "백신 또는 검사" 명령을 통합했습니다. 병원, 교정 시설 및 지역사회 보건소의 근로자는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거나 매주 COVID-19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펜실베니아의 적격 인구의 거의 65%가 최소 1회의 COVID-19 백신 접종을 받았고 거의 59%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주의 COVID-19 대시보드. 펜실베니아 성인의 71% 이상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76세 늦둥이 아빠’ 김용건, ‘그랜파’ 출연 예고 “심려 끼쳐 죄송”

Read Next

알제리, 이슬람→기독교 개종자 징역 6개월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