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대교구 교육감 사임


필라델피아 대교구의 중등 교육감인 Maureen Lawrence McDermott 수녀가 금요일 보조 감독 Michael Fitzgerald가 발표한 서한에 따라 사임했습니다.

그 편지, 대교구 커뮤니티의 교육자와 가족에게 보내진 , 카톨릭필리, 대교구의 공식 뉴스 간행물. 그 책에서 피츠제럴드 감독은 맥더못 수녀의 건강 문제를 언급하며 공식적으로 11월 5일 금요일부터 사임을 수락했습니다.

피츠제럴드 주교는 “그녀는 교실 교육자이자 학교 및 중앙 사무실 수준의 행정가로서 거의 40년에 걸친 경력으로 가톨릭 교육에 깊고 지속적인 영향을 남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지도력은 수녀들의 카리스마에 의해 정의되었습니다. 티 없으신 마리아 성심의 종들과 우리 교회에 대한 깊은 사랑.”

McDermott 수녀는 6년 전 필라델피아 대교구의 중등학교 교육감이 되었으며 이전에는 다우닝타운의 감독 Shanahan 고등학교 교장으로 일했습니다. 1982년부터 가르치기 시작한 McDermott 수녀는 다양한 가톨릭 초등학교와 고등학교에서 일했습니다.

Fitzgerald 주교는 특히 다음을 포함하여 대학과의 지역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대교구의 학생들이 달성한 대학 장학금 수준을 높이고 고등학교 학업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의 구현에 주목했습니다. 빌라노바 대학교 경영대학원.

McDermott 수녀는 또한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필라델피아 대교구의 가상 교육 처리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교육자를 위한 전문성 개발 증가와 함께 "보편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 구현에 대한 작업"이 포함됩니다.

미래신앙재단2012년에 설립된 독립 비영리 단체는 필라델피아 대교구의 고등학교 전체 등록률 감소로 인해 운영 통제를 받는 22개 학교의 폐쇄를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itzgerald 주교는 교육자들과 가족들에게 대교구가 믿음의 미래 재단과 함께 전국적으로 중등 학교의 전임 교육감을 찾는 동안 임시 지도자 고용을 감독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크리스탈, 앞머리 내리니 확 다른 비주얼…팔색조 매력

Read Next

‘제자훈련으로 브라질서 17배 성장’ 상파울루 삥네이로스장로교회 : 목회/신학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