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ndham Philadelphia Historic District 노동자들이 파업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Wyndham Philadelphia Historic District의 직원들은 목요일 오후 Old City의 호텔 밖에서 "그것은 우리 돈이고 지금 필요합니다."라고 외쳤습니다.

유나이트 히어 로컬 274[Unite Here Local 274]가 대표하는 윈덤 호텔의 노조원들은 목요일 만장일치로 파업을 승인했다. Local 274는 필라델피아의 호텔, 경기장 및 대학 전체에 걸쳐 최소 4,000명의 음식 서비스 및 접대 직원을 대표합니다. 400 Arch St.에 있는 Wyndham에서 노동 조합은 31명의 직원을 대표합니다.

호텔과 노조의 계약은 2019년에 만료되었으며 노조 대표와 호텔 경영진은 직원들이 집에 있는 동안 전염병이 발생한 첫 해 동안 협상을 계속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주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호텔에서 13년 동안 일한 레스토랑 서버이자 바텐더인 Monica Burks가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계약을 보고 싶고, 생활 임금을 원하고, 나와 내 가족을 위해 내 생계가 그대로 유지되기를 원합니다."

Wyndham 경영진과 공평한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근로자는 11월에 직장을 떠날 수 있습니다.

Burks는 "노조 조합원들이 파업을 하거나 위협한다고 해서 파업을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파업은 일하지 않고 무보수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동조합은 투표에 앞서 트위터에 성명을 내고 "직원이 가족을 부양하는 직업을 가진 노동자 중심의 유색인종 회복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밝혔다. 직원은 고용주로부터 필수 근로자로 급여를 받지 않았으며 "회복이 어떤 모습인지 정의"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Burks는 "우리가 여전히 대유행에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요구하는 것을 제공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회사가 있을 때 우리는 우리에게 적합한 것을 원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일이면 충분합니다."

Wyndham의 직원은 이전에 파업을 한 적이 없지만 Local 274는 이전에 다른 Center City 호텔에서 가사도우미 급여를 연간 $46,000로 인상하고 작업량을 줄여 직장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Wyndham Hotels & Resorts 대표 WHYY에게 말했다 구시가지 위치는 직원의 파업 여부에 관계없이 손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고 계속 열려 있을 것이라고 회사는 경영진이 계약 합의에 도달할 때까지 노조와 계속 협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역 274 회원은 계약 요구 사항 중 일부를 기반으로합니다. 2016 Black Work Matters 보고서. 필라델피아의 서비스 산업과 흑인, 갈색, 이민자 노동자에 대한 대우를 조사한 보고서에 따르면 필라델피아의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의 생활 임금은 2016년 연간 48,651달러였습니다.

또한 COVID-19가 접객 및 외식 서비스 종사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특히 치명적이었습니다. 전염병의 경제적 영향으로 50개 이상의 필라델피아 레스토랑이 영구적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함께 서비스 산업의 거의 모든 구성원이 계속해서 그 영향을 느끼고 있습니다.

운송 노동자가 합의에 도달하는 것부터 금요일 이른 SEPTA 파업을 피하십시오, Piedmont Airlines 승무원에게 이달 초 파업 승인, 도시 전역의 노동자들은 더 나은 노동 조건과 급여를 위해 계속해서 조직하고 투쟁하고 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최성봉, 거짓 암 투병 의혹 인정→사과 “후원금 평생 갚을 것”

Read Next

전국남전도, 개척교회 소외계층 지원 강화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