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최성봉, 거짓 암 투병 의혹 인정→사과 “후원금 평생 갚을 것”



가수 최성봉이 거짓 암 투병 의혹을 모두 인정하고 사과했다.

최성봉은 29일 한 매체를 통해 사과문을 공개했다.

그는 ” ‘최성봉 거짓 암 투병’ 진위여부 논란에 대하여 사회적 파동과 큰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깊이 사죄드린다”며 “저는 현재 ‘암 투병’ 중이 아니며 앞서 보도된 주요 우울병 장애,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제외한 갑상선암, 대장암, 전립선암, 폐와 간 및 신장전이의 진단 사실들은 모두 허위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최성봉은 “이제껏 노래를 부르고 싶은 갈망 하나만으로 십 수년간 매일 수십 알의 정신과 약을 먹으며 버텨왔지만, 어디에서 오는지 모르는 우울감과 상처가 곪아 매일 삶을 정리하고 싶은 지옥 같은 삶이 저의 현실”이라면서 “10년간 가족처럼 저를 헤아리고 보듬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노래하고 싶은 마음만큼은 매순간 진심이었음을 믿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현재 여러분들께 받은 후원금을 돌려 드리기 위해 지방의 식당에서 일하고 있다”며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도 여러분들께 받은 후원금을 평생 갚으며 위선으로 기만한 죄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고 사과했다.

최성봉은 지난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머쥐며 유명세를 탔다. 이후 방송에 출연해 암 투병 사실을 알린 그는 10억 펀딩을 진행하는 등 후원금을 모금해왔다.

Read Previous

8주차 NFL 선택: Eagles 대 Lions에 대한 전문가의 예측 정리

Read Next

Wyndham Philadelphia Historic District 노동자들이 파업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