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는 저지 외에도 Wells Fargo Center에 Spectrum 테마 코트를 갖게 됩니다.


Sixers는 이번 시즌에 1996년 Wells Fargo Center로 이적하기 전까지 팀이 거의 30년 동안 뛰었던 Spectrum에 경의를 표할 City Edition 저지 세트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달, 우리는 그 유니폼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누출을 공유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꽤 굉장합니다. 레트로 로고 외에도 오렌지와 그린이 들어간 스펙트럼의 삽입된 측면 스트라이프를 따라 배치된 색 구성표는 팀의 고전적인 빨강, 흰색 및 파랑에서 매력적인 출발입니다.

목요일에 Sixers의 회장인 Chris Heck은 시즌 중 일부 경기를 위한 유니폼과 함께 사용할 스펙트럼 테마 코트의 사진을 티저했습니다. Heck은 트윗에서 "다음 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월요일 포틀랜드와의 경기가 코트와 유니폼이 데뷔할 수 있는 가장 빠른 홈 경기가 될 것입니다.

Spectrum은 2010-11년에 철거되었지만 스포츠뿐만 아니라 라이브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항상 필라델피아 시대의 상징이 될 것입니다. Sixers와 Flyers의 경우 프랜차이즈 최고점의 일부였습니다.


추가 뉴스: 심연의 2분기, 식서스는 닉스에 패배


Sixers는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이러한 저지를 엄청나게 많이 판매할 것이 확실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선수들이 착용할 때 바닥에 가져오는 에너지에 미묘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작년에 Boathouse Row City Edition 져지는 Sixers가 패한 게임에 등장하여 약간의 나쁜 평판을 받았습니다.

이 대안과 법원이 Sixers에게 약간의 Spectrum 마법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배우 이아린 34주 출산… “유민이 잘 키우겠다” : 문화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안수미, 기획부동산 연루 의혹?…”람보르기니 타고 다니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