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TA 파업은 대면 학습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 Philly 교육구는 경고합니다.


필라델피아 교육구의 교육감 William Hite는 화요일 SEPTA와 대중교통 조합이 새로운 계약에 동의하도록 공개 탄원서를 발표했으며, 작업 중단은 직접 교육을 계속할 수 있는 교육구의 능력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저는 노조 구성원이 스스로를 옹호할 권리를 존중하지만, 이 파업을 피하여 학교를 계속 개방하고 학생들의 사회적, 정서적, 학업적 필요를 최대한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가 차질" 하이트 학군 학부모에게 보낸 편지에서.

SEPTA와 Transport Workers Union Local 234의 계약은 10월 31일에 만료됩니다. Hite는 새로운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11월 1일 월요일부터 파업이 시작될 수 있으며 거의 ​​60,000명의 학생이 안정적인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Local 234의 Willie Brown 회장은 노조가 아직 협상의 초기 단계에 있다고 말하면서 파업에 대해 반대했다. 그는 아직 작업중단 투표가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계약을 성사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브라운이 말했습니다.

그래도 하이트는 해당 지역이 계속 정보를 받고 미리 계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Hite는 학군이 SEPTA에 의존하여 통학하는 모든 학생에게 안정적인 교통편을 제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업 중단은 또한 학생과 가족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교육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많은 지역 직원들도 SEPTA를 사용하여 출근하지만 Hite는 해당 지역이 여전히 파업이 직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또는 전체 학교가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여부는 부분적으로 파업이 직원에게 미치는 영향에 달려 있습니다.

지구 이미 교통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전국 버스기사 부족으로 인한 교육구 솔루션의 일부는 일반적으로 버스, 밴 또는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학생에게 SEPTA 학생 요금 카드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목요일 발행된 뉴스레터에서 Local 234는 SEPTA의 최근 4년 계약 제안을 "우리 정보에 대한 모욕"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노조는 제안에 임금 인상 보장, 연공서열 근무, 해고 금지 조항이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SEPTA가 육아휴직에 대한 협상을 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노동조합 "로컬234 지도부와 조합원 공허한 약속 지겨워" 썼다. "대신, 우리는 전례 없는 공중 보건 위기 동안 필라델피아와 주변 지역을 계속 움직이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한 노동 및 최전선 노동자에 대한 더 큰 지원을 반영하는 조치를 기대합니다."

성명서에서 SEPTA는 급여 인상 및 기타 혜택이 포함된 단기 거래와 "미래의 불확실성"을 해결하는 장기 제안을 제안했다고 밝혔습니다. SEPTA는 승객 수가 계속해서 COVID-19 전염병 이전 수준 이하로 유지되면서 하루에 대략 100만 달러의 수익을 잃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SEPTA는 공정하고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는 새로운 계약에 대해 TWU Local 234와 성실하게 협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방 COVID 구호 자금이 현재 진행 중인 위기 동안 운영을 안정화하는 데 중요한 자금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는 일시적인 자원입니다.

"우리는 직원들에게 공정한 급여와 복리후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도전에 직면해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매일 우리를 의존하는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안정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계약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기를 기대합니다. "

SEPTA는 또한 해당 지역과 "밀접한 소통"을 하고 있으며 "서비스 중단 없이 새로운 계약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현대차 “어린이 통학환경 개선 위해 나선다”

Read Next

[설동욱 목사 칼럼] 기도의 열쇠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