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Eagles는 Deshaun Watson에 대해 텍사스 사람들과 다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3주밖에 안됐는데 Eagles는 보고서에 마지막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시즌에 뛰지 못한 곤경에 처한 휴스턴 텍사스의 쿼터백 Deshaun Watson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는 거의 24건의 성폭행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은 현재 형사 소송이 제기될 수 있지만 대부분 민사 법원에서 진행 중입니다.

NFL이 리그에서 Watson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케이스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는 동안 전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Eagles는 26세의 통행인과 연결된 팀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이글스가 가능한 한 왓슨과 거리를 두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지만(사실 그 중 22개) 무역 소문과 보고서에서 그들의 이름이 계속해서 나타나는 이유도 있습니다.

우선, 그들은 그것을 완료하기 위해 무역 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QB 위치에서 불확실한 반면 Jalen Hurts는 주머니에 구멍을 태울 3개의 잠재적인 1라운드 픽으로 1년 오디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게임의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는 선수들에게 비록 그것이 팀에 방해가 되더라도 두 번째 기회를 기꺼이 제공하려는 제프리 루리의 소유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만으로도 Eagles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트레이드 루머에 그의 팀 이름이 나오도록 관리하는 단장 Howie Roseman이 있습니다. 상당한 수준의 관심이 있든 없든 모든 사람에게 전화를 거는 것은 그가 운영하는 방식의 일부입니다. 부분적으로 그것이 무엇을 해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또한 당신이 모든 사람에 속한다면, 당신은 또한 아무에게도 속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라이벌 GM이 Roseman이 실제로 추구하는 선수에 대한 진정한 정보를 얻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끝없는 트레이드 루머를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팬들을 화나게 할 수도 있고 스릴을 줄 수도 있지만 일에 대한 확고한 접근 방식입니다. 그는 재능 평가에 결함이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Roseman이 탁월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Eagles가 Texans QB에서 뛰지 못했다고 (다시)보고 된 지 거의 한 달 후에 Deshaun Watson으로 돌아 왔습니다. 왜요? 성추행 의혹 때문이 아니다. 아니요. 사실, 그것은 Eagles의 동기와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대신 왓슨이 자신의 거래 금지 조항을 포기하지 않고 필라델피아에 합류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Eagles에 합류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rds는 11월 2일의 거래 마감일이 빠르게 다가오면서 빠르면 이번 주에 거래될 수 있는 Watson과 관련하여 텍사스인과 접촉하는 팀으로 다시 나타납니다.

먼저 John McClain의 거래가 언제 완료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휴스턴 크로니클, Eagles를 언급하지 않고 궁극적으로 Watson을 인수할 사람은 Miami라고 믿는 것 같습니다.

Texans는 마침내 쿼터백 Deshaun Watson을 11월 7일에 플레이하는 Miami Dolphins와 트레이드하는 데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NFL 트레이딩 마감일이 11월 2일까지는 아니지만 이번 주에 거래가 성사될 수 있다고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협상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텍사스와 돌고래가 이번 주에 거래를 완료할 수 없다면 리그 마감일까지 완료하기를 원합니다. 돌고래는 텍사스인들과 수개월 동안 왓슨에 대해 계속 이야기해 왔으며 그 대화는 진지한 협상으로 심화되었습니다. 런던에서 잭슨빌에게 패한 후 – 5연패 – Dolphins는 마침내 Watson 거래를 실행하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houstonchronicle.com)

최근 몇 주 동안 보고된 바에 따르면, 투아 타고바일로아(Tua Tagovailoa)와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돌고래가 왓슨의 상륙 지점일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착륙할 팀이 아닌 이글스 너머에 파급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글스가 2022년 마이애미의 1라운드 픽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왓슨.

그러나 Watson 경품 행사와 관련하여 Eagles에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더 애슬레틱 처럼 확실하지 않은 것 같다 휴스턴 크로니클 Watson-to-Miami 거래가 임박했다는 것입니다.

휴스턴 크로니클(Houston Chronicle)은 수요일에 왓슨에 대한 트레이드가 이번 주에 이루어질 수 있다고 처음 보도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텍사스인들은 팀에 3개의 1라운드 드래프트 픽과 2~3개의 추가 자산(픽 또는 선수 모음 포함)을 요청해 왔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텍사스는 돌고래 외에도 최근 캐롤라이나 팬서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토론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대화에서 실제 무역 협상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논의의 심각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theathletic.com)

Watson이 Eagles에 오지 않는다는 보고가 두 번 있기 때문에 흥미롭습니다. 첫째, 왓슨이 필라델피아로 오기 위해 트레이드 금지 조항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고가 있었다. 그런 다음 지난 달 말에 Eagles가 여전히 믹스에 참여하고 있다는 보고서에 이어 – 여전히 관심이 Philly의 끝인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 FOX의 Jay Glazer는 Birds가 "이번에는 믹스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지난 3주 동안 뭔가 달라졌을까요? Eagles는 몇 번의 출발을 더 본 후 Hurts에 대한 자신감이 훨씬 덜합니까? 이것은 단지 Roseman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주변을 킁킁거리고 있는 것입니까? 아니면 이것은 우리가 이미 "항상 참여하는" 팀으로 설정한 Eagles를 마이애미에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한 지렛대로 사용하려는 텍사스 사람들일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일 수 있습니다.

많은 Eagles 팬이 쿼터백의 업그레이드를 기뻐할 것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에서 아무리 재능이 있더라도 그를 상대로 20건이 넘는 성폭행 혐의를 받은 사람과 아무 관련이 없기를 바랄 것입니다. 그리고 왓슨이 이글스에 관심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이글스는 적어도 그에게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QB의 무역 금지 조항이 실제로 이 경우 로즈먼을 자신으로부터 구하고 왓슨을 필라델피아에서 제외시킬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최신 보고서는 창이 최소한 약간 금이 갔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트위터에서 Matt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토니 에반스 “하나님과의 불일치, 사단의 침투 초래”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국민가수’ 박은영, 브레이브걸스 1기출신 “필라테스 강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