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호텝의 에나이 화이트는 국내 탑패스러? 최고의 대학은 과대 광고를 믿고 있습니다


길고 가느다란 팔이 땀에 젖은 9월 초 토요일 오후, 끝 부분의 덜컹거리는 소리에서 솟아올랐습니다. 끝부분의 뻗은 집게손가락이 이상한 방향으로 구부러져 주인인 에나이 화이트에게 등을 맞댄다.

Imhotep Charter는 9월 11일 카톨릭 리그의 포스인 La Salle에게 13-8로 참패를 당했고 Panthers의 6피트 5인치, 230파운드의 수비 엔드인 White는 서서 손가락의 작은 쓰나미를 짓밟았습니다. 가리키며 자신을 탓했다.

"그만 해요!" 화이트는 동료들에게 소리쳤다. "손가락 그만 가리키고 자신을 봐! 나는 나를보고 있습니다. 나는 캡틴이자 리더입니다. 이것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내내 나쁜 연습을했고 그것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은 내 잘못입니다. 여기서 멈춥니다. 자신을 보세요.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마세요. 저는 제 자신을 보고 있어요!"

많은 대학에서도 Enai White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대학 풋볼의 혼초가 지역 선수를 부르는 경우는 그리 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앨라배마, 조지아, 오하이오 주립 및 텍사스 A&M을 고려하고 있는 미국 1위 에지 러셔로 간주되는 화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White의 첫사랑은 축구였습니다. 3학년이 되어 무언가를 발견할 때까지 그는 농구도 꽤 잘했습니다. 6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White는 자신의 미래가 농구 코트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AAU 서킷의 Team Final을 위해 뛰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래보다 훨씬 덩치가 컸기 때문에 7학년까지 놀다가 자신의 또래 그룹으로 재분류되어 놀았다. 그는 책상에 앉을 수 없었기 때문에 새 교실에 들어갈 때 보통 시선을 그렸습니다. 모두가 그를 놀리며 10번은 실패했느냐고 물었다. 8학년 때 White는 무릎이 보통 크기의 책상 바닥에 부딪혀서 선생님의 책상에 앉아야 했습니다.

그의 어머니인 Adrienne Ellington은 그가 North Philly에서 나가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를 엘리트 사립 기숙 학교인 Pennington School, Pennington, NJ에 보냈습니다. 다시 축구를 시작하는 화이트.


더: PhillyVoice High School Football Top 10: Chester가 옵니다.


1학년 12월까지 White는 어머니를 부양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머니는 제가 페닝턴에 남길 바라셨지만 저는 집에 와서 어머니를 부양해야 했기 때문에 Imhotep에 등록했습니다."라고 White는 회상했습니다. "나는 2학년 때 아임호텝에서 뛰기 시작했다."

그는 빠르게 일어났다.

그의 2학년 시즌은 뇌진탕으로 빗나갔다. 그의 1학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사라졌다. 필라델피아 퍼블릭 리그는 2021년 봄에 뛰기로 결정했지만 화이트는 연습에서 갈비뼈 두 개를 부러뜨렸고 필름을 모으기 위해 봄 시즌을 거의 통째로 놓쳤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대학들이 전화를 걸어왔다. 그의 키와 운동 능력은 그를 고등학생인 Jevon Kearse로 만듭니다. 그는 파괴적이며 많은 공간을 커버하며 일대일 태클에서 악몽입니다.

그럼에도 화이트는 자신이 얼마나 과대평가되고 있는지, 과대 광고할 가치가 없는지 점점 더 커지는 속삭임을 들을 것입니다.

Imhotep의 수석 코치인 Cy Woodland는 "나는 Enai가 8살 때부터 그를 노스웨스트 레이더스에서 코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nai는 세월을 통해 많이 성숙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주인의식을 갖는 법을 배웠고, 그는 훌륭한 청년이 되었습니다. Enai가 국가에서 1등으로 평가되는 것을 보았지만 그가 미친 장점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높은 수준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매우 겸손하고 Enai의 다른 점은 그가 순간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과장된 광고에 휩쓸리지 않습니다. 그는 많은 추진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를 키운 그의 어머니에게서 나옵니다. 그녀는 그녀의 평생을 일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하는 방식으로 갈고 닦는 이유입니다. 그는 결국 그녀와 그의 가족을 돌보고 싶어합니다."

Panthers의 시즌 개막전에서 Pennsylvania의 강국인 Pittsburgh Central Catholic과의 경기에서 White는 Central Catholic 팬들에게 열광적이었습니다. 그의 수술 단어는 "죽이다"입니다. 그는 게임 전에 구역질나는 광고를 머리 속으로 되뇌일 것입니다. '소음을 죽여라, 쿼터백을 죽여라.

"토요일에 국영 TV에서 그가 연주하는 것을 볼 수 있고 일요일에 그를 볼 것입니다. 그것은 그가 스스로에게 요구하는 것입니다." —임호텝 감독 데본 존슨

중앙 가톨릭 팬들의 전체 섹션이 화이트에 "과대 평가"를 외쳤습니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8월 27일 Panthers의 12-6 승리에서 뒤늦게 실수를 야기한 결정적인 자루인 판도를 바꾸는 플레이를 생각해 냈습니다.

화이트는 웃으며 "코치 중 한 명이 나에게 말을 걸어 신고를 받았다"며 "코치가 나에 대해 뭐라 할 이유가 없다. 나는 황소가 태클을 서두르도록 했고 코치 중 한 명이 태클에 대해 소리쳤다. 그때 제가 다시 한마디 했습니다.

"제가 230이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신고당했어요(웃음). 그냥 갔어야 했어요."

Panthers의 Devon Johnson 감독은 White의 리더십 능력이 작년에 비해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달리는 그의 능력은 그를 훨씬 더 다재다능한 선수로 만드는 강점입니다.

Johnson은 "Enai와 같은 사람이 모든 것을 쏟아부으면서 큰 칩을 어깨에 메고 플레이한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nai는 초기에 많은 성공을 거두었고 과대 평가된 것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작년 봄에 연습에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어깨에 칩을 더한 주니어 필름이 없었습니다. 자신을 증명해야 합니다.

"팀으로서 Enai는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과대평가된 성가를 들었습니다. Enai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적대적인 환경을 사랑합니다. 모두가 Pittsburgh Central Catholic 게임에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18이고 도전에 직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Enai의 또 다른 점은 그가 훌륭한 아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가 토요일에 국영 TV에서 경기하는 것을 보고 일요일에 그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그가 스스로에게 가하는 요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

그건 그렇고, White가 La Salle와의 경기에서 졌다고 자책 한 게임, 그는 12 태클과 3 태클을 패했습니다.


Joseph Santoliquito는 필라델피아 지역에 기반을 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포츠 작가로 2015년 설립된 이후로 PhillyVoice를 위해 글을 쓰고 있으며 미국 권투 작가 협회 회장입니다. 그는 여기 트위터에서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JSantoliquito.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바이든, 물류대란 해소 방안 화상회의…미 8월 퇴직자 역대 최다

Read Next

'국민가수' 고은성 등장에 김준수 "말이 되나?"…올하트는 실패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