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틱 카운티 베이비시터 3명 성폭행 혐의로 기소


사우스 저지의 한 남성이 2017년부터 4년 동안 자신이 돌보았던 세 자매를 성폭행한 혐의로 일요일 체포됐다.

에그 하버 타운십의 조지 게티 3세[29]가 아동 성적 학대 자료의 소지로 인한 가중 성폭행, 성폭행, 아동 위협 및 아동을 위험에 빠뜨리는 혐의로 기소됐다고 Atlantic County Prosector's Office 화요일 말했다.

가중 성추행 혐의 뉴저지에서 10-20년의 징역과 $200,000의 벌금형,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

주장된 사건은 게티가 에그 하버에 있는 그의 집이나 할아버지의 집에서 세 소녀와 두 형제를 돌볼 때 발생했습니다. 검찰은 게티를 가족 친구로 묘사했다.

현재 10세 소녀가 된 피해자 중 한 명은 6세부터 시작된 학대 혐의가 여러 차례 발생했다고 수사관들에게 말했습니다. 다른 두 피해자는 현재 8세와 13세입니다.

게티는 영화를 보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아이들을 부적절하게 만질 것이라고 검찰은 말했다.

두 소년 모두 학대를 신고하지 않았지만 조사관에 따르면 한 소년은 게티가 자매의 등을 마사지하고 침실에서 각 소녀와 개별 시간을 보내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아이들의 어머니는 지난주 경찰에 사건을 신고했다. 게티는 토요일에 구금되었습니다.

게티의 집을 수색하면서 카드 놀이에서 바비 인형과 벌거 벗은 아이들의 이미지가 발견되었습니다. 체리 힐 택배 포스트 보고했다.

Getty는 Egg Harbour Township에 있는 Atlantic Christian School에서 유치원 교실 보조원으로 일했습니다. 브레이킹AC. 학교의 최고 행정관은 게티에게 학대를 받은 학생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학교에 따르면 게티는 이번 주 기소되기 전까지 범죄 기록이 없었다.

Getty III는 구금 청문회를 기다리는 동안 Atlantic County Justice Facility에서 개최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텍사스 낙태금지법 중단, 이틀 만에 뒤집혀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미국-이스라엘 외교장관 "이란에 대한 '플랜 B' 논의"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