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탱크' 심사위원, 시즌 13 시사회 중 필라델피아 기반 KIN 의류 지분 매입


새틴 안감 후드티를 판매하는 필라델피아 기반 회사는 7월에 "Shark Tank" 에피소드를 촬영한 이후 거의 두 배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해당 세그먼트는 킨 어패럴, 쇼의 시즌 13 초연 중에 금요일에 방영되었습니다.

사우스 필라델피아에 거주하는 프린스턴 대학교 졸업생인 설립자 필로미나 케인[Philomina Kane]은 말했다 필라델피아 비즈니스 저널은 KIN Apparel이 쇼 촬영 당시 연간 누계 매출 355,000달러를 완료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제 회사의 수익은 $700,000까지 치솟았습니다.

Kane은 "사람들이 제품을 이해하고 제품을 원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QVC의 여왕으로 알려진 Shark Lori Greiner와 의류 회사 Good American의 CEO이자 SKIMS의 창립 파트너인 게스트 심사위원 Emma Grede는 공동 제안 KIN Apparel의 지분 30%에 대해 $200,000.

18개월 된 이 회사는 새 자금을 사용하여 재고를 늘리고 제3자 주문 처리 센터를 찾고 전담 고객 서비스 담당자를 고용할 것입니다.

Kane은 South Philly 집에서 주문한 후드티를 이행했으며 에피소드가 촬영될 당시 500달러 상당의 제품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방송 후 주말에는 1,500건 이상의 주문이 접수되었고, 66,000명의 사람들이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KIN Apparel의 후드는 새틴 안감 후드로 제작되어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수분을 유지합니다.

Kane은 Princeton University에서 럭비를 하다가 KIN Apparel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연 머리카락을 화학적으로 곧게 펴서 머리카락을 섬세하고 잘 부러지게 만들었습니다.

그녀가 추운 계절에 면 후드티를 입었을 때, 그녀는 부서지기 쉬운 천에 대한 손상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실크나 새틴으로 머리를 감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 새틴 안감 후드에 대한 아이디어가 탄생했습니다.

그 무렵, 그녀는 화학적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을 자르고 YouTube 채널을 시작하여 머리카락 재성장 과정을 기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채널, Naturally필로, 거의 200,000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2019년에 그녀는 새틴 안감 후드티를 시청자에게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헤어케어는 케인의 삶에 뿌리내렸습니다. 그녀는 뉴욕 브롱크스의 헤어디자이너 집안 출신으로 프린스턴 대학을 졸업한 후 현지 헤어 케어 회사인 네이처올 클럽에서 마케팅 이사로 일하면서, Technical.ly 보고됨.

2020년, 그녀는 정규직을 그만두고 KIN Apparel 회사 개발에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소강석 목사 “방역 완화 앞두고… 각 교회 ‘안전한 예배’ 준비를”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G20 '아프간 지원' 한 목소리…미, 백신 접종 완료자에 국경 육로 개방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