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ers 선수들은 Ben Simmons를 라커룸으로 다시 환영할 준비를 합니다.


Ben Simmons가 주의를 산만하게 했습니까? Sixers는 그를 라커룸으로 다시 받아 들일 준비가 되었습니까? 시즌이 끝난 후 그가 조직의 특정 파워 플레이어와 이야기하지 않았을 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습니까? 특히 Joel Embiid가 월요일 밤에 자신을 인정한 것처럼 박스아웃된 사람들 중 한 명인 경우에는 공정한 질문을 해야 합니다.

"시즌이 끝난 후 개인적으로 그와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시도했지만 많은 동료들이 그랬던 것처럼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상황이 불행하게도 그와 함께라면 더 나은 팀입니다." 약간의 조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어색할 필요는 없다"고 엠비드는 말했다. "우리는 프로이고, 이기고 싶다. 나는 이기고 싶다. 그는 나에게 우승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주었으므로 내가 함께 갈 것이다."

"하지만 복귀와 그 모든 것에 관해서, 우리는 약간의 조정을 했고 그는 단지 들어와서 바이인하기만 하면 되고 우리는 괜찮을 것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1번 시드였습니다. 당신은 단지 사야하고 우리는 괜찮을 것입니다."

저장 Embiid의 확장된 호언장담 팀이 명단 작성 움직임으로 Simmons를 어떻게 수용했는지에 대해 Sixers의 선수들은 Simmons를 다시 환영하는 것에 대해 모든 옳은 말을 했습니다. 그들의 입장에 대해 미스터리한 것은 없었습니다. 선수들은 Simmons의 복귀가 조직에 좋으며 시즌을 그의 새 LA 집에서 보내는 것보다 승리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확고하게 말했습니다.

이 모든 일이 정확히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한 몇 가지 미스터리가 있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팀, Simmons의 에이전트 또는 여기에 관련된 다른 이해 당사자가 아닌 Simmons 자신에게 귀속됩니다. 월요일 늦게 시몬스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필라델피아에 도착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후 상황이 빠르게 가속화됨 복귀가 임박했다는 보도가 월요일 돌았다. — 사실 너무 빨리, Simmons는 돌아오는 과정에서 팀의 두 에이전트와 연결이 끊어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이 모든 것을 이해하려고 애쓰는 고위직 공무원들에게 중요할 것입니다. 벤치에 앉아 나무 위에서 노는 사람들에게는 팀이 관련된 전반적인 연속극보다 자신이 통제하는 것에 집중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조금 더 간단합니다.

"저는 모두가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농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여기 있는 모든 것, 우리가 구축해 온 모든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들어오는 사람들, 조정 및 일이 있을 것이지만 모두가 한 두 사람이 구매하지 않으면 기회가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Embiid가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승리할 기회가 있다고 믿으면 됩니다. 나는 우리가 속한 그룹에서 그것을 믿고 그가 돌아오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길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빅 가이와 Simmons의 관계는 여름 동안 소셜 미디어에 대한 Embiid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며칠과 몇 주 동안 집중 조사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노토크의 오프시즌 이후 최근 엠비드의 지적과 시몬스의 핏, 가연성 생각에 대한 유출이 시즌을 향하고 있다.

역할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Simmons, 특히 팀의 슈터와 다른 종류의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팀의 슈터는 Simmons가 자신의 속도와 힘으로 만들어내는 3루타를 많이 만들어냅니다. 어느 정도, 이사야 조와 같은 사람들은 중단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누구와도 나쁜 사이가 아닙니다. Ben은 훌륭한 사람입니다. 그는 여전히 제 친구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를 볼 때마다 저는 다른 사람들처럼 그를 맞이할 것입니다."라고 Joe가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와 함께 더 나은 팀을 이루기 때문에 그를 다시 경기장으로 데려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서로 가깝게 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과정이 우리를 (함께) 서로 훨씬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섬에 흩어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나가 되는 것, 코트에서도 적응하는 법을 배운 것 같다"고 말했다.

10월 20일 뉴올리언스에서 시즌을 시작하기 전에 한 번의 프리시즌 경기가 남아 있기 때문에 이 불확실한 현실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알아낼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닥 리버스는 Simmons가 빠르게 적응하는 능력에 대해 낙관적 브루클린과의 월요일 경기를 앞두고 귀국을 논의했지만, 결국 그를 보지 못했고 모두가 머리를 맞대고 머리를 맞댈 때까지 판단할 수 없다고 인정했을 때.

팀의 오랜 포인트 가드이자 공격의 사실상의 컨트롤러는 그가 지난 한 달 동안 안주하지 않았다고 가정할 때 상대적으로 빠르게 흐름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 그룹이 프리시즌 초반에 플레이하는 방식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중앙에 있는 남자입니다.

Embiid는 월요일에 "우리가 플레이하는 방식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공은 움직이고, 달라붙지 않고, 모두가 공을 만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리업이나 레이업 중 하나입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우리는 정말 여기 있는 사람들에게만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외부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프론트 오피스의 일입니다. 우리는 농구 선수들에게만 돈을 주고 게임을 이기면 됩니다. 다른 부분은 우리가 그것에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해서 –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더 큰 집단의 일부인 한 사람일 뿐입니다.


트위터에서 카일을 팔로우하세요: @KyleNeubeck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Kyle의 Sixers 팟캐스트 "The New Slant" 구독하기 사과, Google, 그리고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웨슬리언 6개 교단, 한장총 같은 ‘연합회’ 조직하나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스포츠한국:OK 금융그룹, ‘긍정에너지’와 ‘원팀’ 새긴 새 유니폼 공개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