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 City 살인 혐의로 기소 된 체스터 카운티 여성은 자신이 설정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이달 초 저지쇼어에서 아버지와 여자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체스터 카운티 여성은 뉴저지로 송환되기 전에 법원에 출두한 후 자신이 "누명을 씌웠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Landenberg의 Sherry Lee Heffernan[55세]은 10월 4일 그녀의 아버지인 87세의 Surf City 거주자 John Enders와 그의 여자친구인 75세의 Francoise Pitoy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거쳐 체포되었습니다. 희생자들은 전날 서프 시티[Surf City]의 노스 세븐스 애비뉴[North Seventh Avenue]에 있는 엔더스[Enders]의 베이 프론트 레지던스에서 치명적인 칼에 찔린 채로 발견됐다.

Heffernan은 그녀의 Chester 카운티 거주지에서 Pennsylvania State Police에 의해 구금되었으며 그녀가 인도될 때까지 주에 구금되었습니다. 살인 및 무기 혐의.

그녀의 범죄인 인도 청문회를 위해 금요일 법원에 출석한 후, Heffernan은 무죄를 주장할 의사를 표명하고 기자들에게 그녀가 준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더 데일리 로컬.

Heffernan은 기자에게 "무죄"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누명을 쓰고 있다."

Surf City 경찰은 부동산 중개인인 Heffernan이 그녀의 아버지가 해안 부동산 판매 중개인이 되는 것을 거부한 후 두 명의 희생자를 살해했다고 주장합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베이 프론트 저택은 190만 달러에 등록되어 있으며 Enders의 친구는 경찰에 그가 지난 달에 Heffernan을 포함한 그의 두 딸을 유언장에서 잘라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9월 29일 새벽이 되기 전에 롱비치 섬에 들어가는 Heffernan의 것으로 추정되는 28피트 길이의 Winnebago가 감시 영상에 나타났습니다. Enders의 집 근처에 있던 초인종 카메라와 기타 감시 영상은 나중에 RV와 근처 울타리를 뛰어다니는 수상한 인물을 포착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나중에 헤드라이트를 끈 채로 차에 남았다.

헤퍼난 머그샷출처/오션카운티 검찰청

셰리 리 헤퍼넌

RV는 72번 국도의 가든 스테이트 파크웨이[Garden State Parkway] 입구에서 다시 발견되었는데, 그곳에서 번호판 판독기가 차량을 픽업했고 경찰은 이 차량이 Heffernan에 등록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당국은 Heffernan의 Chester 카운티 자택을 방문하여 차량이 집을 떠나는 동안 차량을 세웠습니다. 차량 안에 있던 Heffernan의 아들은 수사관에게 진술서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가 RV를 사용한 유일한 사람이었고 "자정 달리기"로 뉴저지에 있는 그녀의 아버지를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 경찰이 Heffernan의 차량에 대해 수색 영장을 집행한 결과 카펫의 붉은 얼룩이 "마른 피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이전에 몽고메리 카운티의 칼리지빌에 살았던 Heffernan은 소매 절도 및 도난 재산 수령에 대한 형사 고발을 받기 전에는 인도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혐의는 2019년 청문회에 불출석한 사건에서 비롯됐다.

Heffernan이 인도되면 구금 청문회를 앞두고 오션 카운티 감옥에 수감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주필칼럼-크리스천 랩소디] 소음발생기 – 기독신문

Read Next

청와대에 ‘사또’가 나타났다[청계천 옆 사진관]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