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공원 서비스 서비스는 Margate의 Lucy Elephant 복원을 위해 $500,000 교부금을 수여합니다.


Margate의 Lucy Elephant에 대한 수백만 달러의 리노베이션 프로젝트는 National Park Service로부터 큰 재정적 지원을 받았습니다.

140년 된 역사적인 건축물과 관광 명소가 Lucy의 금속 외관 복원에 사용될 $500,000의 보조금을 받았다고 Save Lucy 위원회가 월요일 밝혔습니다.

그 펀딩은, 지난달 수여, 국립 공원 서비스의 Save America's Treasures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됩니다. NPS로부터 보조금을 원하는 조직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세이브 루시 위원회[Save Lucy Committee]의 리처드 헬펀트[Richard Helfant] 전무이사는 발표문에서 "국립공원청으로부터 이 세이브 아메리카의 보물 보조금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상은 국가적 차원에서 Lucy의 중요성을 의미하며 우리의 복원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먼 길을 갈 것입니다."

NS 미국의 보물을 구하라 프로그램 올해 29개 주에서 49개 프로젝트에 총 1,550만 달러의 보조금을 수여했습니다. 복원 프로젝트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받는 다른 주목할만한 건물에는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에 있는 로즈볼 스타디움, P.T. 코네티컷 주 브리지포트의 바넘 박물관, 필라델피아 구시가지의 목수회관.

국립공원관리국[National Park Service] 부국장인 Shawn Benge는 "이 보조금을 통해 교육 기관, 박물관, 주, 부족 및 지방 정부는 미국의 미래 세대가 경험하고,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국가적으로 중요한 역사적 유산과 수집품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조금을 발표했다.

$500,000는 Lucy Elephant의 외부 금속 피부를 복원하는 $2백만 비용의 약 25%를 충당할 것이라고 Helfant는 말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위한 다른 자금은 Preserve New Jersey Historic Preservation Fund와 New Jersey Historic Trust의 교부금에서 나옵니다.

프로젝트의 나머지 비용은 Save Lucy Committee에 대한 기부 및 기타 기금 마련 활동을 통해 충당될 것이라고 Helfant는 말했습니다. Save Lucy 위원회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루시 코끼리의 지난달부터 복구 시작 동물원 건물 주변에 비바람에 견디는 비계의 설치와 함께. 6층 높이의 어트랙션 내부 투어는 9월에 중단되었지만 Lucy의 선물 가게는 개조가 계속됨에 따라 계속 열려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여름 해변 시즌이 시작되는 내년 현충일 주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881년에 지어진 Lucy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길가 명소입니다. 또한 필라델피아에 기반을 둔 부동산 개발업자인 James Lafferty가 동부 해안에 지은 세 개의 유사한 구조물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코끼리입니다.

Lucy Elephant는 인기 있는 Jersey Shore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바다와 인근 애틀랜틱 시티 스카이라인의 광대한 전망을 제공하는 Lucy는 등 위에서 경치를 감상하고자 하는 연간 약 100,000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그녀의 무너져 내리는 외관 디자인은 태국과 같은 곳에서 인기 있고 논란의 여지가있는 관광에 사용되는 코끼리를 닮았습니다. 그녀는 라이더를 태우는 좌석의 이름인 "howdah"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1969년까지 Lucy Elephant의 외관이 악화되자 Save Lucy Committee가 결성되어 필요한 수리를 확보하고 랜드마크가 무너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또한 1976년 미국 정부가 건축물을 국립공원 역사 유적지에 등재하도록 로비 활동을 주도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김진홍의 아침묵상] 두레마을 배추와 고춧가루 (2)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중국 군용기 3대 타이완 방공식별구역 진입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