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 NFL 확률: Eagles vs. Bucs를 포함한 모든 게임의 포인트 스프레드 및 총계


게임의 또 다른 주 후, 일부 팀은 좋든 나쁘든 팩에서 분리되기 시작하고 다른 팀은 경쟁자와 경쟁자 사이의 중간에 갇힌 채로 NFL 환경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6주차에는 NFL의 첫 번째 라운드가 시작되지만 "작은 샘플 크기"가 전체를 더 잘 대표하기 시작함에 따라 가진 사람과 가지지 못한 사람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계속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가 매주 처음으로 보는 것은 초기 라인이 나오고 Vegas 확률 제작자가 다가오는 매치업에서 누가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알려줄 때입니다. 매주 하는 것처럼 초기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6주차 확률 목요일 밤부터 NFL 주변에서 독수리 대 벅스 매치업 필리…

목요일 밤

이글스의 해적(-7) | 총계: 51.5

Eagles는 Tom Brady와 디펜딩 챔피언 Bucs를 Linc에서 주최하는 목요일 밤에 올해의 두 번째 황금 시간 게임을 할 것입니다. 경미한 손 부상에도 불구하고 Brady는 짧은 주에도 나갈 준비가 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이번 시즌 상위 계층 QB에 맞서 고군분투한 Eagles 수비진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일요일 아침

돌고래(-3.5) 대 재규어* | 45.5

지난 주말에 런던 관객들은 Jets vs. Falcons를 접했습니다. 이번 주에 Dolphins와 Jags가 나옵니다. 나는 아침에 축구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이 국제적으로 경기를 성장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확신합니까?

*런던에서의 게임

일요일 이른

Ravens의 충전기(-3.5) | 50.5

이것은 4-1 AFC 팀이 볼티모어에서 전투를 벌이기 때문에 주말 내내 더 나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두 팀 모두 승부차기와 수비 전투에서 모두 승리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으므로 역동적인 젊은 쿼터백이 등장하는 두 팀과 함께 이 팀이 어떻게 펼쳐질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팬더의 바이킹(-1.5) | 46.5

Vikings는 5주 차에 라이온스에 의해 비명을 지르며 이제 시즌을 3-0으로 시작한 후 2연패한 Panthers 팀을 만나기 위해 캐롤라이나로 향합니다. 미네소타가 더 많은 손실을 입었지만, 그들의 세 패배는 Bengals, Cardinals 및 Browns의 꽤 좋은 팀들의 손에 있었습니다. 한편 Panthers의 3승은 Jets, Saints 및 Texans의 꽤 눈에 띄지 않는 팀을 상대로 했습니다. 그러나 두 팀 모두 댈빈 쿡과 크리스찬 맥카프리의 부상을 피하는 백스타를 환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가용성은 아마도 이것의 확산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베어스의 패커(-4.5) | 45.5

Packers는 Mason Crosby가 추가 포인트를 포함하여 4개의 킥을 놓친 후 일요일 Bengals에서 살아남기 위해 연장전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이번 주 일요일에 신인 쿼터백 Justin Fields 뒤에 있는 Bears 팀과 Raiders를 꺾고 5연패를 노릴 것입니다. Bears는 3-2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유일한 패배는 우승 기록을 가진 다른 두 팀인 Browns와 Rams를 상대로 한 길입니다.

라이온스의 벵골(-3.5) | 48.5

라이온스는 여전히 0-5로 시작한 후 시즌 첫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한편 Bengals는 NFL의 놀라운 선수 중 하나였습니다. 시카고와 일요일 OT에서 아주 좋은 Packers 팀을 상대로 한 유일한 패배였습니다. Joe Burrow는 잠시 동안 게임을 종료하기 전에 병원에 가야 했지만 결국 싸워서 끝냈습니다.

텍산스 앳 콜츠 (-10) | 42.5

Carson Wentz와 Colts는 이번 주에 두 번째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직 5주차 게임을 플레이하지도 않았습니다. 그것은 월요일 밤에 Ravens를 상대로 올 것입니다. Indy가 지난 주까지 Dolphins를 상대로 첫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6주차에 1-4 Texans를 상대로 홈에서 가장 선호하는 팀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자이언츠의 숫양(-10.5) | 47.5

Colts보다 더 좋아하는 유일한 팀은 Rams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니엘 존스, Saquon을 잃은 후 공격에 빠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없을 수 있는 불안한 자이언츠를 방문할 때 도로에서 그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일요일 카우보이 가족에게 패한 Barkley와 Kenny Golladay. 한편, 램스는 이번 시즌 무패 카디널스에게 단 한 경기만 패했습니다.

워싱턴의 치프(-6) | 55.5

우리가 Eagles를 상대로 한 4주차의 승리에서 본 것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우리가 익숙해진 치프스 팀이 아닙니다. 그들은 여전히 ​​순간의 통지에 공격적으로 폭발할 수 있습니까? 물론, 그러나 그들은 올해 일관되게 그렇게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Andy Reid의 팀은 2-3으로 출발합니다. 그것은 일요일에 워싱턴에서 마주하게 될 팀의 동일한 기록입니다. QB Ryan Fitzpatrick이 엉덩이 부상으로 부상을 당하고 Fitz가 자격이 되더라도 선발직을 Taylor Heinicke에게 이양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었던 QB 선발 출전 이후 계속 물을 밟고 있는 팀의 동일한 기록입니다. 돌려 주다. Tyreek Hill과 Clyde Edwards-Helaire의 상태를 모니터링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요일 늦은

브라운스의 카디널스(-2.5) | 51.5

승산을 결정하는 사람들은 내가 모르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3-2 Browns는 무패 카디널스를 상대로 거의 필드 골을 선호하게 만듭니다. 물론, 클리블랜드의 2패만 KC와 일요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있었지만, 애리조나는 시즌의 첫 5주 동안 계시를 받았고, 그들이 왜 그렇게 되었는지 이유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약자. 그러나 베가스는 분명히 뭔가를 알고 있습니다.

야생마의 해적들 (-3) | 44.5

이 두 팀은 모두 3-0으로 시작했고 지난 2주 동안 지구에 추락했습니다. 두 팀 모두 3주차 이후로 합쳐서 0-4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글스가 시즌 후반에 직면하게 될 두 팀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Raiders의 경우 2주 이내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필라델피아로 여행하기 전에 배를 바로잡을 수 있을까요?

Patriots의 카우보이(-4.5) | 49.5

댈러스는 일요일 오후에 뉴잉글랜드로 향할 예정입니다. 패트리어츠가 5주 차에 텍사스에 거의 패할 뻔한 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한편, 카우보이스는 벅스와의 시즌 개막 이후 한 번도 지지 않았으며 합법적인 경쟁자 UN 이후 몇 주. 그러나 Bill Belicick과 Pats가 한때의 그림자에 불과하더라도 절대 함께 자면 안 됩니다.

일요일 밤

Steelers의 Seahawks (-4.5) | 42.5

미래의 명예의 전당 QB가 있는 한 쌍의 2-3 팀은 Sunday Night Football에서 만날 것이지만 목요일 패배에서 손가락 부상을 입은 Russell Wilson이 경력의 첫 출발을 놓치면서 게임은 그의 광택을 많이 잃게 될 것입니다. 램.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확실히 윌슨보다 한 발 물러난 제노 스미스가 선발 등판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애틀이 긴 한 주를 보냈던 이점이 사라졌다.

월요일 밤

Titans의 청구서(-4.5) | 53.5

Josh Allen과 Bills는 Sunday Night에서 치프스를 이긴 슈퍼볼 경쟁자처럼 보였습니다. 이번 주, 그들은 Jets에게 4주 차 OT의 끔찍한 패배가 아니라면 인상적인 4-1이 될 Titans 팀과 대결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Derrick Henry가 축구를 운영하는 것과 함께 잠을 잘 수 없는 3-2 팀이며 Buffalo에게 1주차 이후 첫 패배를 안겨줄 것입니다.

이 콘텐츠에 제공된 일부 링크는 Sidelines.io, PhillyVoice에서 독립적으로 만든 PhillyVoice.com 스포츠 베팅 파트너. 21+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하십시오.


트위터에서 Matt를 팔로우하세요. @matt_mulli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보이스 스포츠





기사보기

Read Previous

GMS 인도네시아 선교사역 50년 ‘큰 걸음’

Read Next

스포츠한국:선수촌 퇴출에 체육상-올림픽-이미지 모두 날릴 위기 놓인 심석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