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항공, 필라델피아 국제공항에서 항공편 결항 계속


월요일에 사우스웨스트 항공을 통해 필라델피아 국제공항에서 출발할 예정인 여행자는 출국하기 전에 항공편이 취소되지 않았는지 다시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주말부터 시작된 사우스웨스트 항공편의 광범위한 취소가 전국적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월요일 정오까지 364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으며 이는 항공사의 예정된 여행의 10%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FlightAware. 미국 항공사 중 American Airlines는 월요일 총 항공편의 1%인 49편으로 두 번째로 많은 취소를 기록했습니다.

일요일에, 8개의 사우스웨스트 항공편 필라델피아에서 출발하거나 출발하는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는 필라델피아에서 이륙하거나 착륙할 예정인 항공편의 27%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월요일 정오까지 다른 4개는 취소되었다.

월요일 취소된 항공편 중 2편은 필라델피아에서 출발했습니다. 하나는 시카고로, 다른 하나는 내슈빌로,. 다른 두 곳은 내슈빌과 올랜도에서 시작되었으며 최종 목적지는 필라델피아였습니다. 필라델피아를 오가는 다른 항공사는 아직 월요일에 결항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상황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사우스웨스트는 이번 주말에 일요일로 예정된 여행의 30%를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거의 2,000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습니다. 댈러스에 본사를 둔 항공사 항공 교통 관제 문제와 악천후 탓.

그러나 연방항공청 일요일 말했다 금요일 이후로 항공 교통 관제 인력 부족은 보고되지 않았다. FAA는 항공사가 겪고 있는 모든 문제는 "항공기와 승무원이 제자리에 있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사우스웨스트는 지난 주말에 이와 같이 심각한 일정 차질을 겪은 유일한 항공사였습니다. American Airlines는 일요일 여행의 5%를 취소했으며 Spirit Airlines는 항공편의 4%를 취소했습니다. 유나이티드, 델타 및 프론티어 항공은 모두 일요일 취소가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앨런 캐셔, 사우스웨스트의 일일 운영 담당 부사장은 일요일 직원들에게 사과하며 항공사가 "예기치 않은 ATC 문제와 악천후로 인해 발생한 심각한 혼란을 예상할 수 없었다"고 썼다.

Kasher는 "당신과 우리 고객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썼다.

해고는 직원들이 회사에 항의하여 출근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다는 보고가 나왔다. 항공사의 코로나19 백신 의무화. 항공사와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 협회는 청구를 거부했으며, t그는 조종사 노조가 문제를 부실한 관리 탓으로 돌렸다.

노조는 "우리 파일럿은 SWA 경영진의 부실한 계획과 외부 운영상의 어려움을 계속 극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생산적인 파일럿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말했다. "그들은 계속해서 최우선 순위인 안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SWAPA 조종사는 진정한 전문가이며 항상 승무원, 승객 및 항공사에 대해 최고 수준의 책임을 유지할 것입니다."

올 여름 인력 부족 수백 건의 사우스웨스트 항공편 취소 및 지연 발생. 항공사는 또한 더 많은 서비스 중단을 피하기 위해 11월까지 비행 일정을 줄였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늦둥이 아빠’ 김구라 “내 행복이 우선…아이에 올인 안 할 것”(‘동상이몽2’)

Read Next

타이완 "중국에 굴복 않을 것"…미-탈레반 공식 회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