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Camden 마약 흉상에서 약 8파운드의 의심되는 펜타닐 압수


캠든에서 알약 공장을 운영한 혐의로 기소된 두 명의 사우스저지 남성이 최근 마약 단속에서 경찰이 8파운드의 의심되는 펜타닐 및 기타 불법 물품을 압수한 후 금요일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45세의 제이슨 윌리엄스와 28세의 데이본 존스[Camden]는 마약 제조 시설을 유지하고 관련 무기 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됐다. 말했다. 마약 제조 시설을 유지하는 것은 유죄로 판명될 경우 주립 교도소에서 최대 20년의 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알약 제조소 운영은 S. Merrimac Road의 1100 블록과 Camden의 N. 36th Street의 2900 블록에 위치한 두 시설에서 발생했다고 수사관들이 말했습니다. NS 알약 공장 의료 허가 없이 마약을 처방·유통하는 불법 시설입니다.

경찰은 두 건물을 급습하는 동안 펜타닐로 의심되는 3kg 이상 또는 거의 8파운드에 가까운 크랙 및 분말 코카인으로 의심되는 0.5온스 이상을 압수했습니다. 경찰은 또한 2대의 수압식 알약 압착기, 5파운드가 넘는 절단제, 249,000달러 상당의 알약 8,300개 이상을 입수했습니다.

수사관들은 2만 달러 이상의 현금과 확장된 탄창이 있는 권총 2개, 소음기가 달린 장총 1개를 압수했습니다. 두 권총 모두 일련 번호가 없고 추적할 수 없는 조립식 총기인 유령 총으로 식별되었습니다.

다른 4개의 권총, 소형 AK-47 및 추가 알약 제조 재료가 별도의 급습 중에 Pennsauken 저장 시설에서 압수되었다고 수사관들이 말했습니다.

이번 체포는 캠든 카운티 검찰청, 뉴저지 주 경찰, 체리 힐 경찰, 펜소켄 경찰이 주도한 6개월 간의 조사 끝에 이뤄졌다.

캠든 카운티 검사 대행 Jill S. Mayer는 "언제든지 거리에서 펜타닐을 제거할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 사무실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를 위한 중대한 승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지난 6개월 동안 지칠 줄 모르는 노력으로 또 다른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마약이 거리에서 제거되고 두 개의 유령 총이 더 압수된 이 사건의 형사와 파트너에게 감사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조유리, 레드 미니 드레스에 진한 메이크업…아이즈원 메보의 파격 변신

Read Next

미 '콜럼버스 데이'·'원주민의 날' 동시 기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