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은 사우스 필라델피아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동상을 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우스 필라델피아의 마르코니 플라자에 있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동상은 당분간 상자에 보관될 것으로 보입니다.

펜실베니아 연방 법원은 연방 항소 법원 이후 토요일 기념비를 둘러싼 합판 구조를 그대로 두도록 명령했습니다. 금요일에 동상을 밝혀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시는 월요일 콜럼버스의 날과 원주민의 날을 앞두고 상자를 제거하는 것이 "심각한 공공 안전 위험"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전 명령에 항소했다. 영연방 법원이 토요일에 결정을 내릴 때까지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짐 케니 시장은 토요일 밤 트위터에 "영연방 법원이 오늘 밤 이 중요한 문제를 검토하는 데 시간을 들인 것에 감사한다"고 썼다.

Paula Patrick 판사는 금요일 판결문에서 방문객들이 여전히 동상을 볼 수 있도록 도시가 대신 깨끗한 구조물을 설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결정은 지난 8월 그녀가 밝힌 이전 판결에 따른 것입니다. 조각상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한 쌍의 시 커미션 모두 작년에 기념비 제거에 투표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관에 의해 조지 플로이드가 살해된 후 발생한 시민 소요 사태 동안 동상이 긴장이 고조된 장소였던 후 보관소에 보관하십시오. 투표는 시의 면허 및 검사 검토 위원회에 의해 지지되었습니다.

동상 철거 반대 소송은 마르코니 광장의 자원봉사단체 친구들이 제기했다. 패트릭 판사는 올해 8월 판결에서 동상을 제거하기로 한 시의 결정이 법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고 충분한 증거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논란이 된 동상은 작년에 포장 후에 무장한 사람들의 그룹 기념물을 보호하는 것이 철거를 반대하는 단체와 충돌했습니다. 동상 보존에 찬성하는 사람들은 동상이 이탈리아 유산의 문화적 상징이라고 말하고 반대하는 사람들은 기념물을 억압의 상징으로 봅니다.

작년에 플로이드가 살해된 후 시위가 진행되는 동안 전국의 다른 콜럼버스 동상도 파손되었습니다. 다음을 포함한 일부 도시 캠든, 기념물을 제거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캐나다 목사, ‘불법 예배 혐의’로 귀국 즉시 체포돼 : 국제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Eagles-Panthers 게임에서 10개의 상을 수여합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