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ies, 마스코트 제작자와 Phillie Phanatic 소송 합의


필리 파나틱[Phillie Phanatic]의 운명을 놓고 2년에 걸친 시민 은행 공원의 법적 분쟁이 마침내 종식될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는 금요일 마스코트의 제작자인 보니 에릭슨[Bonnie Erickson]과 웨이드 해리슨[Wayde Harrison]과 소송을 해결하여 양 당사자 간의 긴 법정 싸움이 끝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합의는 미국 상급 지방 판사 Victor Marrero가 발행했습니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양 당사자는 30일 이내에 합의를 완료해야 하며, 문의자가 보고함.

소송에서 Erickson과 Harrison을 대표하는 변호사는 현재 이 문제에 대해 PhillyVoice에 언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Phillies는 아직 PhillyVoice에 대한 논평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진행중인 저작권 분쟁은 Phillies가 2019년 8월에 시작되었습니다. Phillie Phanatic을 팀 마스코트로 유지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Harrison/Erickson Inc.가 2018년 6월 조직에 해고 통지서를 보낸 후.

해지 통지서는 Erickson과 Harrison이 저작권이 있는 캐릭터를 생성했으며 양 당사자가 2020년 6월까지 새로운 계약에 도달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종료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티스트는 연방법에 따라 35년 후에 자신의 권리를 재협상할 수 있습니다.

Phillies는 1984년 회사와의 재협상으로 인해 권리가 "영원히" 이전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팀은 또한 갈라파고스 제도에서 사랑받는 녹색 마스코트의 의상, 캐릭터 및 개성을 만드는 데 있어 자신의 역할을 지적했습니다.

새롭게 수정된 Phillie Phanatic은 작년 봄 훈련 때 볼 클럽에서 공개 회사의 법적 논쟁을 끝내기 위해.

업데이트된 기능에는 새로운 신발과 양말, 다양한 녹색 음영, 팔 아래의 비늘, 새로운 코, 짧아지고 모양이 변경된 주둥이, 더 긴 꼬리 및 새로운 모양의 눈이 포함됩니다. 수정된 Phanatic은 또한 원래의 것보다 무게가 눈에 띄게 가볍습니다.

마스코트의 제작자 작년에 성명을 발표 팀의 업데이트된 Phanatic을 비난하며 변경 사항을 "지적 재산권에 대한 모욕"이라고 불렀습니다.

뉴욕의 연방 치안 판사 8월에 통치 Phillies는 업데이트되고 수정된 Phillie Phanatic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팬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에 대한 조직의 업데이트는 저작권법의 파생 저작물 예외에 따라 보호하기에 충분했으며 저작권 소유자는 해당 권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도 수정된 버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치안판사 Sarah Netburn은 Harrison/Erickson Inc.가 원래 Phillie Phanatic에 대한 저작권을 되찾고 팀이 이러한 권리의 합법성에 도전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Harrison/Erickson은 1970년대에 Phillies에 의해 고용되어 1978년 4월 Veterans Stadium에서 데뷔한 Phanatic을 만들었습니다. 이 회사는 Muppets 작업으로도 유명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스포츠한국:이제훈, 소년미 넘친 동안 외모…훈훈함 더한 남친룩까지

Read Next

이라크 여론 악화 속 조기 총선 실시

Don`t copy text!